▲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2주 앞으로 다가온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수능).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찹쌀떡과 두루마리 휴지부터 잘 찍으라는 포크까지 각양각색의 선물을 준비하지만 전통적인 의미를 넘어 실제 수험생의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생활 용품들도 센스 있는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유통가의 수능선물 실속 아이템들을 모았다.
건조한 환절기에 치러지는 수능 시간, 일분일초가 중요한 수험생들이 가려움으로 집중력이 흐트러진다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 생활보습 보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의 회복을 통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가려움을 진정시켜 스트레스로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었을 수험생 선물로 딱이다.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미세한 입자로 만든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이 함유되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 및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아 주고 가려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더마비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오는 11월 7일까지 ‘올리브영 블랙 프라이데이’에도 참여해 수능 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마비 브랜드 담당자는 “수능이 치러지는 시기가 춥고 건조한 계절인 만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을 개선해 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이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수험생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수능 전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은 피부에 남은 트러블 흔적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으로,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수면이 부족해 스트레스성 피부 트러블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용기 모양이 딱풀과 거의 흡사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딱풀 세럼’이라고도 불리며 ‘딱풀처럼 딱 붙어라!’라는 의미도 함께 전달하기 좋다.
리얼베리어의 독점원료인 테카-세라™ 성분이 5%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품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이 약 70% 감소되는 리필이 가능한 용기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줄이도록 설계됐다.
라이온코리아의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밴드’는 수험생들이 겨울철 손이 차갑거나 손목이 시릴 때, 장시간 필기구를 쥐고 공부해 손목 피로도가 높을 때 사용하면 40℃의 기분 좋은 온열감이 1시간 동안 지속되어 온찜질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프트 핏 밴드 타입으로 착용 및 착용 중 움직임이 간편하고 개별 포장을 적용해 휴대가 용이하다.
모나미는 필기나 시험을 앞둔 학생들에게 필요한 필수 문구용품 7종으로 구성된 ‘일타문구세트’를 선보였다. ‘일타문구세트’는 클리키 샤프, 세라믹 샤프심, 153 Clip 유성볼펜, 3색 볼펜, 형광펜, 컴퓨터용 사인펜, 지우개 총 7종의 필수 문구용품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