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부터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로지텍 럭키박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127개 지점에서 ‘로지텍 G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축제 '2023 쓱데이' 기간을 맞아 오늘(17일)부터 전국에 위치한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127개 지점에서 각 지점 별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로지텍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매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럭키박스는 기본 제품인 G102 게이밍 마우스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패키지 내 별도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럭키박스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로지텍의 인기 제품 및 사은품(PRO X SUPERLIGHT 2, G703, G403, G413 SE, G413 TKL SE, G403, 로지텍 G 팔토시)을 받을 수 있다. 럭키박스 판매가는 19,900원으로 최신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 2'와 같은 고성능 게이밍 기어의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올해도 뜨거운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제품 구매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시작일인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럭키박스를 구매한 후,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인증 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PRO X 2 LIGHTSPEED'를 증정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올 한 해 로지텍을 아낌 없이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랜덤 럭키박스로 재미를 더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행사기간 동안 전국의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 방문해 저렴한 가격으로 로지텍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에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진행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