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라이크 ‘팔로우 오사카·교토’ 출간

  • 등록 2025.07.16 18:05:47
크게보기

여행 고수가 설계한 오사카·교토 가이드북 완전판
2026년 최신 정보와 지역별 동선 구성으로 완성한 간사이 1타 가이드북

트래블라이크가 국내 최초로 오사카·교토를 분리 구성한 가이드북 ‘팔로우 오사카·교토’를 출간했다.
 

트래블라이크 ‘팔로우 오사카·교토’ 표지

▲ 트래블라이크 ‘팔로우 오사카·교토’ 표지

 

도시와 대륙을 넘나들며 8권의 베스트셀러 여행서를 집필한 최고 여행 전문가가 직접 발품을 팔아 완성한 이 책은 오사카 초행자도 실패 없이 완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1타 가이드북이다.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엄선한 핵심 여행 포인트와 실용 팁을 꼼꼼히 담았으며, 철저히 검증한 정보들을 하나의 동선으로 연결해 여행의 매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구성했다.

특히 모바일 기반으로 개편된 오사카 최신 교통 정보를 충실하게 반영했으며, 오사카·교토·고베는 ZONE으로 나누어 핵심 명소를 효율적인 코스로 안내한다. 최단 거리 교통편, 필수 맛집과 쇼핑 스폿까지 한 권에 정리해, 출발 전 ‘팔로우 오사카·교토’만으로 초보 여행자도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두 명확해진다.

수십 번의 발자취와 2600여 컷의 사진 속에 담긴 간사이의 입체적인 모습은 단순한 관광을 넘어, 도시의 현재와 진심을 오롯이 전한다. 오사카와 교토의 핫플레이스와 숨은 명소를 디테일하게 담았고, 저자가 직접 먹어본 270곳의 맛집과 리얼한 음식 사진은 그 깊은 맛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눈으로 보고, 입으로 느끼고, 마음으로 향하는 맛있는 미식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저자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스폿들과 최적의 동선을 안내하는 65장의 세밀한 지도도 빼놓을 수 없다. 오사카·교토의 복잡한 교통망과 필수 관광지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실용적인 사이즈의 최신 교통 노선도를 부록으로 제공한다. 오사카와 교토는 물론 고베, 히메지, 나라, 우지, 오하라까지, 간사이 지역의 진면목을 아우르며 여행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비행기에서 이 책을 펼치기만 해도 여행의 윤곽이 그려지고, 바로 그 도시를 걷고 싶어지는 감동이 시작될 것이다.

한편, 트래블라이크는 비즈니스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다.

 

이은희 기자 jcomaqkqh@hanmail.net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뷰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리2길 97, 704호(지음프라자) / 제보광고문의 031-226-1040 / E-mail : jkmcoma@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 아51549호 / 발행인 이은희 / 편집,본부장 전경만 / 등록일: 2017.05.02. 발행일: 2017.06.02.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