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광주시 전화친절 모니터링 실시

  • 등록 2023.04.07 12: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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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뷰) 광주시는 민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전화친절도 모니터링을 10일부터 7월 말까지 4개월간 실시한다.

이번 모니터링 대상은 본청 및 읍·면·동을 포함한 65개 부서 직원 1,300여명이다.

평가 방법은 전문 모니터링 요원이 민원인으로 가장해 전화 조사하는 방식이며 첫인사, 상담 태도, 종결 태도 등 3단계 10개로 조사항목을 구성했다.

광주시는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상위부서에 대한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한편 전 직원 대상 친절 교육을 시행해 전화민원 응대 시의 친절 마인드 제고 및 시민 감동 행정서비스를 정착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은희 기자 jcomaqkqh@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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