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오렌지해어, 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팝아트전 개최

2024.03.26 13:14:24

 

글로벌 아트 NFT 프로젝트 오렌지해어(OrangeHare)에서 운영하는 갤러리 스페이스 오렌지해어(Space OrangeHare)에서 봄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 “러빙 파핑 아츠(Loving Popping Arts)”전을 오는 3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12명의 아티스트 강카, 고주연, 김미네, 동자동휘, 드롤, 로칸킴, 모스플라이, 보얀, 앤디제이, 조규진, 조니보이, 최정현 작가는 국내 팝아트와 스트리트 아트를 대표하는 작가들로, 이들의 형형색색의 61점의 팝아트 작품은 인근 주민, 직장인, 가족 모두에게 봄날의 피크닉 같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 최정현 작가의 Angry duck (사진 오렌지해어(OrangeHare) 제공)

 

▲ 앤디제이 작가의 AndyJAy_Picnic #6 _ Memory cake.jpg (사진 오렌지해어(OrangeHare) 제공)

 

특히 이번 전시에서 주목할 점은 세계 최대 NFT 플랫폼 오픈씨(Opensea)에서 오렌지해어 NFT 컬렉션으로 참여하여, 세계의 컬렉터들에게 사랑을 받은 국내 아티스트의 작품을 모았다는 점이다. 이들은 세계의 컬렉터를 대상으로 ,  등의 타이틀을 내세우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또 참여 컬렉션이 완판되었다. 참여 작가 중 강카 작가는 오픈씨 블로그에 세계적인 NFT 작가들과 함께 소개되었으며, 고주연 작가의 작픔은 세계적인 NFT 아티스트 프랭키 나인(Franky Nines)이 소장하였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K-아트의 매력을 어필하며 디지털과 캔버스를 오가는 이들의 작품 중, 이번 전시는 실물 작품만을 모았다. 디지털 프린트, 실크스크린, 페인팅, 오리지널 작품 등을 통해 디지털을 실물로 만나는 재미와 소장의 즐거움을 더하였다. 또한 대부분 액자 사이즈에 디지털 프린팅 작품으로 미술 작품 소장의 부담도 덜었다. 

이은희 기자 jcomaqkqh@hanmail.net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뷰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리2길 97, 704호(지음프라자) / 제보광고문의 031-226-1040 / E-mail : jkmcoma@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 아51549호 / 발행인 이은희 / 편집,본부장 전경만 / 등록일: 2017.05.02. 발행일: 2017.06.02.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