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펍지 1주차 1위 아프리카 츠릭스

URL복사

6주 차 위클리 파이널 승리 팀은 100만달러 상금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PUBG Studio, 이하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축제인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PUBG GLOBAL INVITATIONAL.S, 이하 PGI.S)’ 1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  PGI.S 1주 차 위클리 파이널 상금 랭킹


주중 위클리 서바이벌에 이어 13일(토)·14일(일) 진행된 위클리 파이널 결과, 마지막 매치에서 13킬을 획득한 한국의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가 승리 팀 영예와 함께 크라우드 펀딩 상금을 포함한 4만7045달러의 주인공이 됐다. Shoot to Kill은 5라운드에서 반전을 보이며 2위에 안착, 그 뒤를 이어 Four Angry Men이 3위를 차지했다.

한국의 Gen.G(젠지)는 총 39킬 65포인트로 6위를 기록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2월 16일(화)~18일(목)은 PGI.S 2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를 진행하고 20일(토)·21일(일)에는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할 16개 팀을 선발한다. 위클리 파이널의 상금 규모는 점차 늘어나며, 마지막 6주 차 위클리 파이널 승리 팀은 100만달러 상금의 주인공이 된다.

PGI.S 한국어 중계는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틱톡, 네이버TV 공식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펍지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