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페이스 2023년 봄·여름 브랜드 화보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독자적인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과 만나는 순간을 함께하는 2023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클래식(OUTDOOR CLASSIC)’이라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하는 레드페이스는 ‘Born in the Nature 1966’이라는 슬로건처럼 매년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위해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화보는 ‘당신이 자연을 만나는 순간’을 테마로, 봄·여름 계절 특유의 산뜻한 파스텔톤 색감과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자유로운 무드가 특징이다. 등산복과 일상복 모두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과 함께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을 갖춘 신상품은 캠핑,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등산, 등반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마운틴, 스포츠 라인업과 캐주얼한 무드로 운동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티, 캠핑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연령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젊은 층부터 시니어까지 입기 좋아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마운틴과 스포츠 라인업은 변수가 많은 봄, 여름 아웃
▲ 360° 회전을 통해 움직이는 사람을 인식하고 알람을 보내준다 전 세계 Wi-Fi 제품 시장 11년 연속 점유율 1위 글로벌 기업 티피링크(TP-Link)가 1080P 풀 HD 고해상도와 함께 360° 회전이 지원되는 팬 틸트 실외 가정용 CCTV ‘Tapo C5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apo C500은 1080P 풀 HD 고화질 영상으로 녹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IP65 등급의 웨더프루프 성능 △움직임 감지 및 알림 △양방향 오디오 △유무선 네트워킹 △microSD를 이용한 로컬 저장소 등 다양한 스마트한 기능으로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외용 무선 보안 감시 카메라다. Tapo C500은 팬 틸트 기능을 통해 수평 360° 및 수직 130°의 촬영 시야 범위를 지원해 모든 공간의 시야 확보를 보장하며 고속 회전으로 움직임 추적 및 사람 식별이 가능하다. 또 라이브 뷰는 물론 양방향 오디오 기능도 지원한다. 전용 Tapo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카메라를 360° 회전시키면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를 이용해 상대방과 통신할 수 있다. Tapo C500은 어둠과 비바람 속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
▲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서해안고속도로에 위치한 행담도휴게소(하)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은 서울과 전남 무안을 연결하는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가장 큰 휴게소이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섬에 자리하고 있는 행담도휴게소 안에 자리 잡고 있다. 리뉴얼된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은 서해 바다를 끼고 있어 지역 명소로도 알려진 행담도휴게소의 지리적 특징과 주 방문 고객층을 고려해 더 편안하고 아늑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메뉴 4종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장시간 운전에 지친 운전자를 위한 ‘a-Wake 레몬 에이드’는 비타민 가득한 레몬과 블루멜로우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음료로 상큼한 맛과 핑크빛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얼음 동동 미숫가루’는 다양한 곡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오랜 운전으로 출출해진 운전자에게 제격이며, 따뜻한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인절미 파르페’는 인절미 무스와 아이스크림, 쫀득한 인절미 떡의 환상적인
▲ 폴앤조보떼 2023 썸머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이데아코즈의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4월 1일 2023 리미티드 썸머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메이크업 팔레트는 활기찬 썸머를 연상시키는 비비드한 컬러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뛰어난 발색감의 아이섀도우 4컬러와 부드럽고 은은하게 표현되는 블러셔 1컬러를 담은 5구의 멀티 팔레트로 친구들과 함께 햇살을 즐기는 듯 생동감 있는 컬러를 담아낸 001 friend, 달콤한 세련미를 선사하는 002 Lover 2종으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진주 펄이 함유돼 빛나는 아이&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 ‘집시’가 디자인돼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더한다. 폴앤조 보떼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팔레트는 3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롯데온에서 먼저 론칭되며, 해당 기간 구매 시 리미티드 파우치가 증정된다. 4월 1일부터 정식 오픈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메이크업 팔레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폴앤조 제품은 롯데온, 롯데홈쇼핑, SSG닷컴, CJ mall 등의 다양한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 제네시스 G90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연식 변경 모델 ‘2023 G90’을 24일(금)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2023 G90은 가솔린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e-S/C) 엔진을 일반 모델에도 추가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으며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을 기본화하는 등 상품성을 향상시켰다. 제네시스는 2023 G90의 일반 모델에 기존 롱휠베이스 모델에만 탑재됐던 가솔린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엔진을 추가해 보다 여유로운 동력성능을 제공한다. 가솔린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엔진은 낮은 엔진 회전(rpm) 영역대에서 모터를 통해 압축시킨 공기를 한 번 더 압축시켜 공급함으로써 3.5 터보 엔진 대비 최대 토크 시점을 앞당겨 저·중속에서의 가속 응답성을 높여준다. 제네시스는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광각 카메라 기반 주차 및 사선 주차 포함) △주차 충돌 방지 보조(전·측·후방)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앞좌석 프리 액티브 시트벨트 등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를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또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디스플레이에서
▲ 슬로우베드 그라운드토퍼 매트리스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바닥에서도 침대 위 매트리스와 같은 안정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그라운드토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슬로우베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그라운드토퍼 매트리스는 포근하고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컴포트’, 탄탄함에 통기성을 더한 ‘밸런스’ 2종으로 구성됐다. 그라운드토퍼 컴포트 매트리스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고밀도 레코텍폼을 첫 번째 레이어로 배치해 눕자마자 신체의 긴장이 풀어지고 안락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아랫면에는 높은 탄성감으로 바닥에 닿는 느낌을 최소화하는 탄탄한 엘라스틱폼을 배치해 어디서든 배김 없는 숙면이 가능하다. 그라운드토퍼 밸런스 매트리스는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탄성감 있는 에어브리즈폼을 첫 번째 레이어로 배치해 몸에 닿는 순간 쾌적하면서 지지력 있게 받쳐준다. 바닥면에는 체형에 맞게 변형돼 빈틈없이 촘촘하게 매워주는 레코텍폼을 배치해 한 번 더 묵직하게 잡아준다. 두 제품 모두 매트리스 대용으로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10cm 두께와 섬세한 부드러움으로 안정적인 탄성감을 제공한다. 캐시미론 패딩과 에센셜 폼으로 이뤄진 고급스러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호텔 검색 및 예약 플랫폼 ‘스테이피아’가 3월 22일부터 봄맞이 해외 인기 여행지 호텔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2일부터 4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파리, 뉴욕, 후쿠오카, 칸쿤을 비롯한 총 10개의 인기 봄 여행지 호텔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는 이미 특별 할인이 적용된 스테이피아 회원가에 결제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의 폭이 더 커졌다. 스테이피아는 국내 인공지능(AI) 운영 엔진 개발사인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신개념 여행 플랫폼이다. △트립닷컴 △아고다 △호텔패스 등 국내외 주요 호텔 예약 사이트의 실시간 최저가를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고, 여기에 AI 자동 운영으로 중간 마진을 대폭 줄인 스테이피아 회원 전용가 옵션을 추가해서 소비자들이 더 저렴하게 좋은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오지영 스테이피아 PO(프로덕트 총괄)는 “코로나로 위축됐던 여행 심리가 회복되면서 가까운 동남아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등 더 먼 지역으로 패키지가 아닌 자유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국내 여행 플랫폼 가운데 단연 큰
▲ 2023 공유숙박 창업설명회 포스터 사단법인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이하 협회)가 공유숙박업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2023 공유숙박 창업설명회’를 권역별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서울/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강원, 영남, 호남 등 전국에서 열릴 예정이다. 서울/경기 지역 행사는 4월 5일(수) 서울관광플라자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맞아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공유숙박업계도 다시 활기를 띄고 있으며, 빈 방과 남는 공간을 활용해 수익을 낼 수 있는 공유숙박업 창업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관련 법규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숙박업 등록에 어려움을 겪거나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해 효율적 운영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공유숙박업의 창업 및 운영과 관련해 정확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는 △공유숙박 시장의 현실과 수익 분석 △합법적인 사업자 등록 및 운영 노하우 △관련 세무 △게스트하우스 인테리어 트렌드 동향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공유숙박 플랫폼의 대표주자인 △에어비앤비의 플랫폼 활
▲ 시디즈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 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로 늘어나는 게이밍 기어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대중화하고 있는 e스포츠 문화에 따라 게이머들의 게임 라이프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게임을 단순히 ‘하는 것’에만 집중했던 이전과 달리, 더 몰입감 있는 플레이와 승리를 쟁취하는 성취감 등 게임을 더 깊이 있게 즐기기 위한 게이밍 기어 수요가 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난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9년 기준 9억5750만달러였던 e스포츠 시장은 2024년 16억1770만달러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게이밍 기어들은 다양한 기능과 옵션을 제공해 나만의 게임 스타일에 따라 언제든 유연하게 세팅이 가능해 오랜 시간 게임을 해도 편안하고 몰입도 높은 게임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시디즈는 최적화된 맞춤형 세팅으로 더 향상된 게임 퍼포먼스를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기어를 소개한다. ◇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기능과 착좌감으로 최상의 게임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게이밍 의자, 시디즈 ‘GC PRO’ 오랜 시간 게임을 해도 편안하고 흔들림
▲ 삼성전자 부스에 전시된 이동형 엑스레이 AccE GM85,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기기 V8 삼성전자와 삼성메디슨은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Korea International Medical & Hospital Equipment Show)’에 참가해 삼성의 최신 의료기기와 AI(인공지능) 진단 보조 기능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는 산부인과/영상의학과/내과/정형외과 등에 사용되는 초음파 진단기기 전 라인업과 함께 최신 카메라, 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디지털 엑스레이를 집중적으로 전시한다. ‘초음파존’에서는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기기 ‘HERA W10’·‘V8’과 고급형 ‘V7’을 전시하며, 인공지능(AI) 진단 보조 기능들을 소개한다. ‘하트어시스트(HeartAssist™)’는 성인과 태아의 심장 영상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측정해 주는 기능으로 검사의 정확도를 높이고, ‘바이오메트리어시스트(BiometryAssist™)’와 ‘뷰어시스트(ViewAssist™)’는 태아의 성장 지표를 측정하고 자동으로 주석을 달아줘 반복적인 측정업무를 줄일 수 있어 진단 편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