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볼만한 경기도 가평 이탈리아 마을

URL복사

정통 유럽의 충광을 경기도 가평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
유럽에서 직접 공수한 다양한 오르골인형 등 이색전시

국내 유일의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가 지난 5월22일 개관 이후 첫 번째 가을을 맞이한다. 최근 가족과 연인들 사이에서 가평을 대표하는 서울 인근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피노키오와 다빈치’는, 코로나19의 여파 속에서도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새로운 피노키오 포토스팟, 다채로운 오르골인형, 축음기시연 및 전시 등 다채로운 볼거리들을 준비했다.

 

▲ 이탈리아 마을의 피노키오 인형 모습

 

이번 가을을 맞이해 서울 인근 대표 드라이브 코스인 청평호 구간을 찾는 사람라면, 누구나 이탈리아마을에 잠시 들러 단풍과 함께 무르익는 아름다운 유럽마을의 풍광과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마을에서는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피노키오 포토스팟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역사 깊은 “Trabucchi (트라부치)” 도자공예가문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피노키오 도자인형과 더불어 이탈리아 콜로디 재단(FNCC, Fondazione Nazionale Carlo Collodi)과 협약을 맺어 제공 받은 피노키오 목각인형도 피노키오의 모험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 각지에서 공수한 다양한 오르골인형 전시도 이탈리아마을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기존 쁘띠프랑스에서는 연주용도의 악기형 오르골이 주를 이루었다면, 이번 이탈리아마을에서는 보다 차별화된 아기자기한 전시용 인형오르골들을 피노키오극장 옆 전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쁘띠프랑스의 오르골시연과 차별화되는 이탈리아마을의 축음기시연 및 전시를 새롭게 기획했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극장에서 매일 2회 진행되는 축음기시연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축음기를 눈앞에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마리오네트극 “피노키오의 모험”,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퍼펫쇼” 등 다양한 공연이 주중 주말 관계없이 매일 준비되어 있어 연인들은 물론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코너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다빈치는 ㈜쁘띠프랑스에서 2008년에 개관한 쁘띠프랑스 문화마을(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에 이어 약 8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조성한 국내유일 이탈리아 문화 테마파크 이다.

 

유럽 지도에서 프랑스와 이탈리아가 나란한 것처럼 프랑스마을과 이탈리아마을 두 공간은 나란히 자리하고 있고, 입구(통합매표소)를 통해 가는 길이 양 쪽으로 나눠진다. 또한, 두 나라를 대표하는 동화캐릭터 ‘어린왕자’와 ‘피노키오’를 메인 컨텐츠로 하여 전시가 조성되어 있어 관람 시, 마치 유럽 동화책들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편,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해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 두 공간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통합입장권 구매 시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1월 30일까지). 물론 두 군데 중 하나만 선택하여 관람하는 것 또한 물론 가능하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