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수원점에 오픈한 로지텍 · 로지텍 G 브랜드존 전경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는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수원점에 신규 브랜드존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브랜드존은 스타필드 수원 5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내에 오픈했다. 방문객들은 ‘A50 X’ 신규 무선 게이밍 헤드셋, ‘PRO X SUPERLIGHT 2’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같은 로지텍 G의 인기 게이밍 기어 제품과 ‘MX Keys S’ 프리미엄 무선 키보드, ‘Lift’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와 같은 로지텍의 사무용 고성능 키보드 · 마우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직접 조작하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다. 신규 브랜드존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월 28일까지 2주간 브랜드존에서 로지텍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수원의 랜드마크에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로지텍의 차별화된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
▲ 사진 보다나 제공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강력한 바람과 정교한 온도 밸런스로 저자극 스타일링이 가능한 ‘밸런스에어 라이트 드라이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다나에서 18일 정식 출시한 ‘밸런스에어 라이트 드라이어’는 분당 110,000RPM으로 회전하는 초강력 BLDC 항공 모터가 탑재되어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며, 자동 냉/온풍 순환모드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3단계(13m/s – 15m/s – 20m/s) 풍속 기능과 냉/온풍 자동 순환모드(24-55℃), 고온 모드(60-70℃), 저온 모드(40-50℃)의 3단계 온도 기능으로 두피 및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온도, 풍속 단계를 기억해 재사용 시 자동으로 세팅해주는 메모리 기능과 75dB 이하의 저소음 설계를 통해 일상 속 편의성을 높였으며, 380g의 초경량 무게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아이보리 무드’ 컬러의 본체와 좁은 폭의 바람을 분사하여 섬세한 스타일링을 돕는 집중 노즐, 고급스러운 블랙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제품 보관이 가능한 레더 케이스로 구성되었
대한LPG협회가 친환경 LPG 화물차 확산을 위해 LPG 트럭 홍보 활동에 참여할 ‘LPG 1톤 트럭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 대한LPG협회, LPG 1톤 트럭 서포터즈 모집 LPG 1톤 서포터즈는 LPG 트럭 운전 경험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채널에 공유하는 화물차주 홍보단이다. LPG 트럭 홈페이지(www.lpgtruck.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신청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이다. 이번에 처음 운영되는 LPG 1톤 트럭 서포터즈는 디젤 트럭 단종 후, 새롭게 1톤 시장을 이끌고 있는 LPG 트럭의 특장점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형 포터2, 봉고3 LPG 운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부터 5월까지 총 2개월간 활동한다. LPG 트럭 운전 경험이나 장거리 또는 화물 적재 주행 후기를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는 활동을 한다. 서포터즈 20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활동비와 10만원 상당의 LPG 충전비를 제공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 포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신형 LPG 트럭은 2.5리터 터보 LPG 직분사(LPDi) 엔진을 적용해 동급 디젤 엔진 대
고물가 시대, 외식비 부담으로 집밥 수요가 증가하고 1~2인 가구 또한 늘어나면서 사용이 간편한 주방가전 용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요리의 번거로움은 줄여줄 ‘가마솥 멀티쿠커’를 선보인다. ▲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사진=신일)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는 몸체부터 뚜껑까지 옛날 가마솥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는 170mm의 넉넉한 지름과 70mm 깊이의 가마솥 형태며, 두툼하고 묵직한 뚜껑은 음식의 수분을 잡아줘 뜸 들이기도 좋고 요리의 맛을 살려준다. 외관은 레트로 감성이나 기능은 현대적이다. 인덕션이나 가스레인지 등 가열 기구 없이 전원플러그를 연결해 작동한다. 전원플러그 체결 단자 옆에는 총 5단계로 구성된 다이얼 방식의 온도조절기를 장착해 식탁 위에서도 편리하게 음식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손잡이는 열전도율이 낮은 소재를 별도 사용해 이동과 조리 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해 물질 걱정 없는 강력한 세라믹 코팅으로 음식을 세게 볶거나 끓일 때도 재료가 잘 눋지 않아 편리하고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다.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는 2~3인분
▲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블록(이미지 제공=네오팜) 햇볕이 강해지는 시기,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그만큼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면적도 늘어난다. 외출 전 얼굴에는 꼼꼼히 선 케어 제품을 바르지만 몸까지 바르기에는 발림성도 용량도 고민되기 일쑤. 이에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365일 자외선으로부터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지켜줄 에브리데이 선블록 SPF50+P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리뉴얼 된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자외선B차단지수(SPF)와 자외선A차단지수(PFA)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였으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특히 2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도포 영역이 넓은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넓은 면적에도 부드럽고 산뜻하게 펴 발리는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특징이며 팔, 다리 등 야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부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밀착된다.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캠핑, 스포츠 등 야외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네오팜 독자개발 세라마이드 성
LG화학이 국내 에스테틱 고객 대상 턱밑 지방 개선 솔루션을 제시한다. 18일 LG화학은 그동안 선택지가 제한적이었던 턱밑 지방 개선 의약품 시장에 진출하며 자체 생산 제품 ‘벨라콜린(성분명: 데옥시콜산(Deoxycholic acid))’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 LG화학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벨라콜린’ ‘벨라콜린’은 성인 중등증-중증의 돌출되거나 과도한 턱밑 지방 개선에 사용할 수 있다. ‘벨라콜린(Bellacholine)’은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Bella’와 유효성분인 ‘Deoxycholic’, 선 ‘Line’의 합성어다. LG화학은 ‘또렷한 턱 선, 자신만의 아름다움 재발견’이라는 스토리를 브랜드명에 담아냈다. LG화학은 열처리 과정을 추가하는 등 차별화된 원액 제조 공정법을 정립해 침전물 발생 가능성을 낮춘 점이 ‘벨라콜린’의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벨라콜린’은 지방 세포막을 선택적으로 파괴해 지방량을 감소시키며, 콜라겐 합성을 통한 피부 탄력 유지 및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LG화학은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 단 1개에 불과했던 지방분해제 시장에 빠르게 침투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수요 확대에 적기 대응해 나갈 전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피로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 탄력을 준다. 보습 광채 캡슐을 담아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 탄성 회복력 51% 증가, 수분 플럼핑 효과 21% 증가, 주름 24%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시험 대상: 19~49세 여성 30명, 시험기간: 2023.09.25~2023.11.30). 라네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어떤 표정에도 주름 걱정 없이 당당하게 있
모두투어는 스위스 항공의 인천-취리히 재취항을 기념해 스위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인터라켄 융프라우 스위스 항공은 5월 8일부터 취리히-서울/인천 직항 노선을 주 3회 운항한다. 인천-취리히 직항 정기편은 스위스 국제항공의 전신인 스위스에어가 1986년부터 1998년까지만 운항한 바 있다. 최근 스위스 관광청에 따르면 2022년 한국이 스위스 트래블 패스(스위스 전역을 기차, 버스, 유람선으로 무제한 이동할 수 있는 티켓) 판매량에서 글로벌 3위에 오르는 등 스위스 여행 수요는 꾸준히 늘고있는 추세다. 이번 기획전은 스위스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하는 △스위스 완전 일주 △스위스&이태리 일주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취리히 직항, 스위스 완전 일주 8일’은 5월 11일부터 10월 5일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매주 토요일 출발하는 일정이다. 스위스 대표 관광지 △취리히 △베른 △인터라켄 △루체른 △체르마트를 비롯해 △브베 △라보 △로이커바드 △몽트뢰 등의 스위스 구석구석을 방문한다.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융프라우에서는 톱니바퀴 산악열차로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까지 이동해 스핑크스 전망대, 얼음궁전 등을 둘려본다. 2020년 개
대한항공은 3월 31일부터 시작되는 하계 시즌을 맞이해 국제선 공급을 대폭 늘린다. 지속 증가하는 여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한편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대한항공 보잉 787-9 올해 하계 스케줄은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정한 하계 시즌이 매년 3월 마지막 주 일요일부터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까지이기 때문이다. 이는 겨울철 풍속 변화를 감안한 운항 소요 시간 차이를 조정하고, 세계 각국에서 시행하는 서머타임(일광절약시간제·DST)에 대한 시차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다. 대한항공의 2024년 하계 시즌 국제선 여객 공급은 유효 좌석 킬로미터(Available Seat Kilometers) 기준 코로나19 이전의 96% 수준까지 회복했다. 대한항공은 지속적으로 여객 노선 공급을 늘려 코로나19 이전 수준까지 회복해 완전 정상화 한다는 계획이다. 동남아·중국·구주 4개 도시 복항… 고객에게 보다 더 다양한 선택지 제공 대한항공은 올해 하계 스케줄 시작에 맞춰 동남아·중국·유럽 4개 도시를 재운항한다. 먼저 4월 25일부터 부산~방콕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코로나
대웅제약이 제대로 만들어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모두 잡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라인업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신규 브랜드 ‘닥터베어’에 곰을 뜻하는 영단어 ‘BEAR’의 각 알파벳을 따서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담았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완료(Expert) △자신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이다. 향후 대웅제약은 4가지 약속을 바탕으로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맞춰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 닥터베어는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모토로, 닥터베어 EX(Expert)와 닥터베어 RX(Prescription) 두 제품군으로 출시했다. ‘닥터베어 EX’는 가성비 라인으로 꼭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최적의 함량으로 딱 필요한 만큼 배합했다. 닥터베어 EX는 곰돌이 젤리 모양의 △멀티비타민 구미 △칼슘비타민D 구미를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알티지 오
LG생활건강의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제품(Product)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독일 iF 인터내셔널 포럼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전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주최 측은 임프린투의 미니멀한 외형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줬다. 임프린투는 고객들의 개성을 상징하고 눈에 잘 띄는 네온 옐로우 색상에 매끄럽고 둥근 형태로 디자인됐다. 제품 겉면에는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전원처럼 꼭 필요한 버튼만 남긴 것이 특징이다. 가로, 세로, 높이가 95x61x78㎜에 불과해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한 손에 쥘 수 있을 만큼 그립 감도 좋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portable) 타투 프린터라는 제품 콘셉트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그대로 구현했다.. 또 스킨 모드와 오브젝트(사물) 모드로 ‘듀얼 인쇄 모드’를 채택해 피부는 물론 종이, 의류 등 어느 표면에나 최적의 결과물을 인
편의점에서 페트 소주 640ml를 2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선양소주PET(640ml)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획 초기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만큼 무엇보다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판매가는 3000원이며 4월 30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적용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640ml형 페트 소주 최저가이자 최대 약 15% 이상 저렴한 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가 여러 주류 카테고리 중 소주를 물가 안정 품목으로 선보인 것은 소주가 경기가 안 좋을수록 잘 팔리는 대표적 불황형 상품이기 때문이다. 와인이나 위스키 등에 비해 20대부터 30대, 40대, 50대 이상까지 연령대별 비중도 고르게 분포돼 다양한 고객층이 구매하는 민생상품이기도 하다. 이에 최근 주종이 다양화됐음에도 여전히 대한민국 대표 주종 중 하나로 꼽힌다. 실제로 GS25 최근 3년간 주류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소주/전통주 매출 비중은 꾸준히 30%를 웃도는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페트형 상품이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