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부터 스승의날, 부부의날까지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은 그만큼 선물 수요도 늘어나는 시기다. 올해 가정의 달 역시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드페이스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남녀노소 실용적인 기능성 재킷을 추천한다. ▲ 액션 스트레치 후디 재킷(좌), 액션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우) 남/녀 액션 스트레치 후디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적용한 아웃도어 재킷이다. 이엑스 스트레치는 4way 스판 소재로 고신축성과 발수성, 투습성, 통기성, 경량성, 내마모성이 뛰어난 고급 원단이다. 특히 높은 신축성으로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발수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보슬비를 대비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여행 시 배낭 속에 넣어두고 언제든 꺼내 입기도 좋다. 여기에 내마모성까지 갖춰 아웃도어의 기본기를 모두 겸비했다. 특히 햇빛이 강한 여름에는 피부보호가 중요한데, 액션 스트레치 후디 재킷은 우수한 투습성과 통기성으로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야외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후면에 통풍구와 메시 안감이 적용돼 신체의 열기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공모 방식을 통해 최대 1780억원 규모 신종자본증권을 14일 발행하기로 하고 7일 수요예측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신종자본증권은 만기가 통상 30년 이상으로 긴 채권으로, 회계상 자본으로 인식되는 자본성 증권이다. 롯데카드는 이번 신종자본증권을 통해 자본적정성과 향후 불확실성에 대비한 손실흡수능력을 한 단계 더 높일 계획이다. 발행금액은 900억원이며,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1780억원까지 증액을 검토할 예정이다. 롯데카드는 희망 금리밴드로 5.5~6.1%를 제시했다. 발행 만기는 30년이며, 롯데카드의 결정에 따라 5년 후 콜옵션(조기상환권)을 행사할 수 있다. 특히 롯데카드는 이번 발행이 공모인 점을 고려해 리테일(개인)이 선호하는 월 이자 지급 방식을 선택해 매월 고정적인 현금 흐름을 창출할 수 있도록 했다. 수요 예측은 5월 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발행의 대표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 한편 2023년 말 기준 롯데카드 조정자기자본비율은 14.96%, 레버리지배율은 7.01배로 규제범위 이내에서 안정적인 수준으로 유지 중이다. 롯데카드는 이번 발행으로 조정자기자본비율은 15% 후반, 레버리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모두픽 몽골’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몽골 테를지 초원 게르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해 약 3주 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모두픽 몽골’ 기획전은 17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몽골리아 항공 등을 이용해 여름 시즌 몽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모두픽] 몽골/테를지 4일’은 몽골의 전통 가옥을 현대식으로 개조한 신게르에 숙박한다. 몽골의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를지 국립공원과 수도인 울란바토르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방문해 밤 하늘의 아름다운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일정이다. 아울러 몰골 전통 음식인 허르헉 BBQ와 별미로 손꼽히는 몽골식 샤부샤부 등의 현지 특식을 맛보며 미식 여행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60 상당의 몽골 전통문화 △노마딕(유목) 체험과 △푸르공 오프로드 체험을 비롯하여 게르당(4인실 투숙) 몽골 보드카 1병을 스페셜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예약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 X 쿠로미(KUROMI)’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X 쿠로미’ 컬래버 에디션 바이탈뷰티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스테디셀러인 메타그린은 매 시즌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등의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컬래버 에디션들은 출시와 동시에 조기 품절되거나 올리브영 다이어트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보였다. 2024 시즌에는 Z세대의 당당한 자신감을 닮은 ‘쿠로미’와 컬래버를 통해 다이어트 카테고리 1위 메타그린의 자신감을 드러내며 더욱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에디션은 ‘메타그린 슬림업’,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와 악동 쿠로미가 그려진 보라색 3종 패키지 그리고 한정판 굿즈로 구성했다. 메타그린 슬림업 구매 시 컬러 체인징 리유저블컵,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와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구매 시 쿠로미 키링을 증정한다. 바이탈뷰티는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분이라면 5월 1일부터 올리브영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메타그린 쿠로미 에디션을 꼭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특히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
삼성전자가 여행지에서 더 유용한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rch)’, ‘통역’ 등 ‘갤럭시 AI’의 경험 확대를 위해 ‘갤럭시 S24 시리즈’ 무료 대여 서비스를 5월 1일부터 6월 9일까지 인천공항에서 진행한다.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여행객이 ‘갤럭시 S24 시리즈’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대여 서비스는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14세 이상 누구나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신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https://bit.ly/3Qo28BJ)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다. * 19세 미만은 부모 동의 필요 대여 제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픽업데스크와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갤럭시 스튜디오의 경우 잔여 수량이 있으면 현장에서 즉석 대여도 해준다. 제2여객터미널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갤럭시 AI’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통역 △생성형 편집 △노트 어시스트 △브라우징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 등 1020세대가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 라네즈X바오 패밀리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 돼 있다.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5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라네
근무와 학업 등으로 장시간 오래 앉아있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프로틴 요거트 음료가 출시됐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무지방으로 더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였다. ▲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제품(왼쪽부터 사과, 플레인)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 활동량은 부족하고, 간편한 건강식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발효시킨 유청·유단백분말이 흡수가 되는 고단백 제품으로, 마시는 요거트 음료 제형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서 장 건강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들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무지방(ZERO FAT)과 △2.3g의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14.3g의 단백질 함량과 한 병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돼 신뢰
▲ 레고랜드가 개장 2주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선물 퍼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개장 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대규모 선물 퍼레이드와 함께 2주년 축하 영상 SNS 이벤트,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레고랜드 개장 2주년의 메인 이벤트인 ‘2주년 기념 선물 퍼레이드’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일 이용권’, ‘시즌 패스’, ‘연간 이용권’ 구매자 중 랜덤으로 추첨하여 총 200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1등으로 선정된 1가족에게는 레고랜드 Japan 패키지가 지급된다. 해당 패키지는 레고랜드 재팬 호텔 1박 숙박권, 테마파크 이용권 그리고 레고랜드 랜야드(카드목걸이)로 구성됐다. 2등으로 뽑힌 4가족에게는 레고랜드 코리아 호텔 4인 이용권이 지급된다. 3등과 4등으로 당첨된 각 10가족에게는 특별한 레고 제품이 주어지며, 5등으로 뽑힌 25가족에게는 레고랜드 1일 파크 이용권 그리고 6등으로는 150가족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식음료 및 리테일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가 새로운 모습의 EV6 출시를 예고했다. ▲ 기아, 더 뉴 EV6 티저 이미지 공개 기아는 2일(목) EV6 출시 3년 만에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 ‘더 뉴 EV6(The new EV6)’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더 뉴 EV6의 실루엣과 전·후면부 램프 디자인을 공개했다. 특히 기아는 더 뉴 EV6에 신규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반영한 주간 주행등(DRL)을 적용해 한층 더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2021년 8월 출시된 EV6는 현대차그룹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기반 기아의 첫 전용 전기차 모델이다. EV6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우수한 전동화 상품성을 갖춰 2022년 한국 브랜드 최초 ‘유럽 올해의 차(European Car of the Year)’를 수상한 데 이어 2023년 ‘북미 올해의 차(The North American Car, Truck and Utility Vehicle of the Year, SUV 부문)’도 수상했다. 이와 함께 EV6의 고성능 버전 EV6 GT가 2023년 월드카 어워즈(World Car Awards)에서 ‘세계 올해의 고성능차(World Performance Car)’를
현대로템은 지난 4월 30일(현지 시각) STX가 페루 육군 조병창(Fábrica de Armas y Municiones del Ejército, FAME S.A.C.)이 발주한 차륜형장갑차 공급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현대로템은 최종 계약 후 STX를 통해 페루 육군에 차륜형장갑차 K808 ‘백호’ 30대를 공급한다. 금액은 약 6000만달러 규모다. ▲ 현대로템 차륜형장갑차 K808 이번 사업은 현대로템 차륜형장갑차의 첫 수출이자 국산 전투장갑차량의 중남미 지역 최초 진출 사례다. 지난 2022년 폴란드에 K2 전차를 수출하고 전차 완성품을 수출한 이래 차륜형장갑차까지 수출하며, 글로벌 지상무기체계 시장에서 K-방산의 경쟁력을 확고히 다진 것이다. 우리 군의 제식 차륜형장갑차인 K808의 첫 수출 달성에는 국방부와 방위사업청(이하 방사청)의 적극적인 지원이 큰 영향을 끼쳤다. 우선 국방부는 페루 육군 실사단의 우리나라 방문 시 고속기동, 대테러 등 K808의 전술 운용 장면과 함께 차량에 탑재된 윈치(Winch)로 자체 구난하는 모습을 실물 차량으로 시연하며 K808의 성능과 기능을 알렸다. 또 차량의 정비체계와 관련 시설들까지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디아지오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조니워커 프로모션을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계속되는 5월에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의 제품군에 대해 다채로운 구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에서 조니워커 전 라인업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희소가치가 높은 ‘조니워커 킹 조지 V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에서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골드’,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블랙 셰리’, 그리고 지난해 12월 론칭한 ‘조니워커 블론드’ 역시 전국 대형마트에서 각각 특별한 구성의 봄맞이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조니워커 골드는 제품을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차갑게 즐길 수 있는 ‘프로즌 골드’를 위한 순금이 들어간 샴페인 글라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조니워커 블루’는 모던한 디자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여름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미엄 빙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가 가심비 높은 프리미엄 여름 빙수 2종을 론칭했다 음식을 단순히 먹는 것이 아닌 미식 경험으로 소비하는 MZ세대의 ‘프리미엄 디저트’ 열풍 덕분에 매년 여름 색다른 비주얼과 풍성한 원물을 겸비한 고품격 빙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눈부터 입까지 즐거운 디저트들로 사랑받는 투썸플레이스도 매년 여름시즌 호텔 빙수 메뉴들과도 견줄 만큼 ‘빙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실제로 작년과 재작년 여름 선보인 투썸의 빙수 라인업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빙수를 즐길 수 있어 매년 100만 개 넘게 팔리는 기록을 달성하며 시원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4월부터 25도까지 기온이 오르는 등 벌써부터 여름이 부쩍 가까워진 날씨가 다가옴에 따라 점점 빨라지는 여름을 맞아 올 시즌 더 특별해진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 국내산 팥 토핑을 듬뿍 올린 ‘우리 팥 빙수’와 달콤한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넣은 ‘애플망고 빙수’ 2종으로, ‘스몰 럭셔리’로 떠오른 빙수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