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생명에너지는 면역력증진에 좋은 9증9포 인삼베리 출시해 인기

9증9포 인삼베리 효과로 피로회복개선, 면역력증진, 기억력개선, 항산화, 혈액순환에 도움

최근  (주)생명에너지는 면역력증진에 좋은 9증9포 인삼베리를  출시 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9증9포 인산베리는 피로개선, 면역력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수 있으며 특히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고 전해 진다.

 

 

인삼베리란 인삼의 열매가 가장 젊은 시기의 4년생 인삼에게서 7월 중순경 “일주일 간 만 열리는 희귀한 열매이다” 인삼열매는 열매가 맺히고 단단한 초록색을 띠고 있는 초기 일주일만 수확이 가능하다.

 

특히 인삼 열매는 사포닌 Re성분이 뿌리보다 30배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 1포당 진세노사이드 Rg1+Rb1+RG3=20mg이 들어 있다.

 

특히 9증9포 인삼베리는 아홉번 찌고 아홉번 햇볕에 말려 72시간 동안 우려내 영양 성분을 최고치로 올렸으며 100% 국산 인삼베리만 사용했다.

 

또한 무설탕 제품으로 당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무방부제 무색소를 고집하기도 했다.

 

인삼베리의 기본이 되는 인삼씨앗을 아홉번찌고아홉번 말리기를 반복 추출해 "9증9포 특허 출원"을 받기도 한 건강식품으로 인삼보다 홍삼을 고집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이다.

 

최근 꾸준히 인삼베리를 섭취 해 온 박 모씨는 "늘상 피곤 하고 깊은 잠을 자기 못했는데 인삼베리를 먹으면서 잠도 잘자고  덕분에 활력도 생겨 아침저녁으로 인삼베리를 챙겨 먹게 되며 숙취에도 좋은 것 같다 " 고 전했다.

 

한편 구입을 원할 경우 판매처인  010 -2933-2046 으로 문의 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