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 북미·유럽 출시

4번째 확장팩 서비스 시작… 2024년까지 분기마다 신규 콘텐츠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

▲ 길드워2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길드워2(Guild Wars 2)의 신규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Secrets of the Obscure™)’를 북미·유럽에 8월 22일(현지 기준) 출시했다.

길드워2는 엔씨(NC)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며, 2012년 출시 이후 전 세계 20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한 타이틀이다.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는 길드워2가 네 번째로 선보이는 확장팩이다.

이번 확장팩은 베일에 싸인 ‘마법사의 탑(Wizard’s Tower)’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스토리로 길드워2의 세계관을 이어간다.

길드워2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기능도 선보인다. △천공에 떠 있는 ‘스카이워치 군도(Skywatch Archipelago)’와 ‘앰니타스(Amnytas)’ 등 신규 맵 2종 △최대 10명의 이용자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받는 신규 ‘스트라이크 미션(Strike Mission)’ 2종 △비행 마운트(Mount, 탈것)의 신규 스킬 등이 대표적이다.

엔씨(NC)는 확장팩에 2024년까지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분기마다 신규 무기, 스킬, 지역 등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을 추가 및 확장하는 방식이다. 확장팩을 구매한 이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업데이트를 만나 볼 수 있다.

길드워2의 게임 디렉터 조시 데이비스(Josh Davis)는 “이번 확장팩은 길드워2 역사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새로운 스토리와 창의적인 콘텐츠로 길드워2의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