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디지털문인협회 ‘내 인생 최고의 선물’ 발간

저마다의 상자를 열었을 때 특별한 보물들이 튀어나오듯
‘선물’을 주제로 펼쳐낸 70인의 솔직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도서출판 SUN이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을 펴냈다.
 

한헌 외 69인, 도서출판 SUN, 320p, 1만5000원

▲ 한헌 외 69인, 도서출판 SUN, 320p, 1만5000원

 

‘선물’을 주제로 펼쳐낸 70인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책이 발간됐다. 디지털 문학을 선도하는 한국디지털문인협회가 발간하는 ‘내 인생 시리즈’의 5호인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은 특별한 이야기가 가득 들어찬 보물 상자처럼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대를 이은 출산의 순간을 생생하게 그려내기도 하고, 지금껏 살아오면서 만난 특별한 인연에 대해 되짚어보는 등 솔직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빼곡하다. 그동안 잊고 살았던 소중했던 순간과 감정을 다채롭게 그려내 독자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미얀마 학생들의 작품 5편을 포함해 총 70편의 작품이 들어있는 이 책은 다양한 소재로 반짝이는 인생의 한순간을 담아냈다. 부모의 무한한 사랑, 친구의 무조건적인 지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 그리고 주저앉은 나를 일으킨 용기 있는 말 한마디까지, 이들의 이야기는 때로는 따뜻한 감동을 주고 때로는 지나온 날들을 되돌아보게 한다.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은 단순히 이야기를 담은 책이 아니다. 이 책은 우리가 현재를 살아가며 가장 소중히 여겨야 할 것이 무엇인지 되새기게 하는 동시에, 우리의 삶에 대한 깊은 성찰을 유도한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미래나 과거가 아닌 지금 이 순간을 더욱 소중히 여길 수 있는 인생의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