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레이스 완주를 위해 매일 달리는 러너를 위한 러닝화 ‘슈퍼노바 라이즈 2(SUPERNOVA RISE 2)’를 이달 20일 발매했다.
▲ 아디다스가 매일 달리는 러너를 위한 데일리 러닝화 ‘슈퍼노바 라이즈 2(SUPERNOVA RISE 2)’를 이달 20일 발매한다(제공=아디다스코리아)
‘슈퍼노바 라이즈 2’는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매일 트레이닝하는 러너에게 최적화된 러닝화로, 특히 마라톤과 같은 장거리 러닝 이후 회복 조깅을 하기에도 적합하게 설계됐다. 가벼운 슈퍼폼으로 제작된 드림스트라이크+(DREAMSTRIKE+) 미드솔은 안정적인 쿠셔닝을 제공해 매 순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촘촘하게 설계된 서포트 로드(SUPPORT RODS)는 한층 더 매끄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정교한 엔지니어링으로 새롭게 탄생한 샌드위치 메시 갑피는 최적화된 통기성을 자랑한다. 업그레이드된 뒤꿈치 구조로 차원이 다른 편안한 핏을 선사하는 ‘슈퍼노바 라이즈 2’는 미국 족부의학협회(APMA)에서 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풋웨어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아디다스는 ‘슈퍼노바 라이즈 2’는 편안함에 중점을 둔 만큼 매일 반복되는 러닝에도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레이스 완주를 목표로 하는 러너들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아디다스 ‘슈퍼노바 라이즈 2’는 이달 20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를 비롯해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