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위스타트의 특별한 선물 ‘명사기증품 코너’ 16일부터 1차 판매 시작

URL복사

위아자 나눔장터 명사기증품 1차 판매 상품… 브레이브걸스, JTBC 프로그램 풍류대장·해방타운 출연진 외 다수 연예·정재계 인사 참여

▲ JTBC 풍류대장 출연진 기증품과 JTBC 예능 해방타운 출연자들 소장품

 

국내 최대 나눔 장터인 ‘위아자 나눔 장터’의 ‘명사기증품’ 코너가 16일 오전 10시 위스타트 홈페이지에서 1차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 방식은 응모권 추첨제이다.

1차 판매 상품으로는 브레이브걸스의 사인 앨범과 소장품, JTBC 예능 프로그램 ‘풍류대장’, ‘해방타운’ 출연진의 애장품, 그리고 정재계 인사들의 기증품 등이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풍류대장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송가인은 직접 만든 비녀 2세트를 기증했다. 송가인은 “힘든 시기에 비녀를 만들어 판매도 하고 지냈던 시간이 있는데 요즘도 가끔 비녀를 만들며 지인에게 선물로 드리기도 한다”며 “이번 좋은 일에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증품에 담긴 사연을 설명했다.

또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장윤정은 ‘장윤정 BEST 한정판 LP’를 기증하며 “지금까지 사랑받았던 노래들을 담은 한정판 LP다. 제가 아끼는 LP인 만큼 뜻깊은 행사에서 좋은 주인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외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당 대표는 러시아 수공예품 액자를,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는 자신의 서명이 담긴 도서를 기부했다. 100여 점이 넘는 스타와 명사들의 기증품은 1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위스타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판매로 진행된다.

◇1차 명사기증품 선착순/응모권

·판매 기간: 2021년 11월 16일 오전 10:00~ 26일 오전 11:00
·판매처: 위스타트 홈페이지
*응모권 1장 = 3000원 기부(중복, 반복 응모 가능)

이번 명사기증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위스타트를 통해 기후 위기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스타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