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전국 동네책방과 연계해 예스24 X 동네책방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 예스24 X 동네책방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 오픈 ‘콜라보 홈배송’은 지역 서점 및 동네책방을 방문한 고객들이 원하는 책이 없을 때 해당 서점에서 결제하고, 원하는 주소지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예스24의 재고와 배송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들이 다양한 책을 한층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스24는 예스24 책방 컬래버 서비스에 가입한 전국 모든 지역 서점이 이번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예스24가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는 서점은 전국 약 500여 곳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성광 예스24 법인서비스팀 팀장은 “좋은 책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독자와 손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읽고 싶은 책을 더욱 빠르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추후 연계 서점을 꾸준히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리얼베리어,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 신제품 출시(이미지 제공=네오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메이크업과 피지는 말끔하게 지우면서 여드름성 피부에 순한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솔루션을 적용한 저자극 약산성 워터 제품으로 미셀라 입자는 물에 잘 녹는 친수성과 물에 잘 녹지 않는 친유성 특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메이크업과 피지, 피부 노폐물을 꼼꼼하게 지워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트러블1)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를 케어 하기 위해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세버마이드™ 를 함유해 번들거림과 과도한 유분기를 정리해줘 트러블1)까지 케어 해 준다. 피지 조절 성분인 티트리잎추출물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BHA(바하) 성분, 피부 진정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 수분을 충전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 등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과즙에서 추출한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을 낮추어 순하게 작용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2)를 통해 4주동안 컨
▲ 메디힐, 스킨케어 모델로 인기 돌풍 대형 신인 ‘TWS’ 선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새로운 모델로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TWS(투어스)를 발탁했다. 메디힐은 TWS와 함께 국내를 비롯해 일본의 소비자들에게 메디힐 스킨케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할 계획이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지난 1월 미니 1집 앨범 ‘Sparkling Blue’로 데뷔해 신드롬급 인기 돌풍을 일으키며 ‘2024년 최고 기대주’로 꼽히는 대형 신인이다.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동시에, 밝고 청량한 그룹 색깔과 멤버들의 친근하면서도 선한 인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메디힐은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늘 함께하며 특별한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인 메디힐과, TWS의 팀 명에 담긴 ‘모든 순간, 어느 곳에서든 대중과 팬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소중한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가 만나는 접점에 주목했다.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는 공통분모에 더해, 글로벌 더마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확장성을 이어가는 메디힐의 행보와 글로벌 케이팝 스타로서 TWS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정통 SUV 토레스 브랜드에 새로운 인테리어와 최신 편의 사양 등을 적용한 ‘더 뉴 토레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 KG 모빌리티 더 뉴 토레스(블랙에디션) 지난 2022년 7월 강인하고 모던한 정통 SUV 스타일을 콘셉트로 세상에 선보인 토레스는 출시 1년여 만에 최단기간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하며 SUV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모델로 바이퓨얼 LPG 및 밴(VAN) 모델을 비롯해, 미래지향적인 EV의 감성을 더한 전기차 토레스 EVX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 뉴 토레스’는 고객 니즈를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반영해 일상 주행에 필요한 편의 및 안전 사양을 고루 갖추고 모던해진 실내 디자인을 전면 도입한 것이 특징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더 뉴 토레스’의 실내 공간은 전면적인 변화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Slim&Wide(슬림&와이드)를 바탕으로 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더 뉴 토레스’는 엔트리 모델인 T5부터 △12.3인치 파노라마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운전자에게 다양한 운행 정보를
‘멈추지 않는 탐험’을 상징하는 논스톱 울트라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지난 2016년부터 꾸준하게 개최해 온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의 고강도 트레일러닝 활동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낼 수 있게 돕는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 TNF 페이스 챌린저 재킷 및 벡티브 엔듀리스 3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영원아웃도어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은 경량성, 통기성 및 쿠셔닝 등 기능성을 한층 강화해 장시간의 착용에도 쾌적함을 선사해 준다. 또한 초급자부터 전문 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깃 층의 니즈를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신발, 티셔츠, 슬리브리스티, 쇼츠, 재킷, 베스트, 가방 등 한층 다채로운 구성의 트레일러닝 신제품들로 출시됐다. 엘리트 선수들의 고강도 테스트 끝에 탄생한 고기능성 트레일러닝화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 동안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직접 달리며 테스트를 진행해 탄생한 고기능성 트레일러닝화로서 현재 수많은 트레일러닝 대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화려한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Razer Blade 18 14Gen’을 국내 출시했다. ▲ Razer Blade 18 14Gen QHD 레이저 블레이드(Razer Blade)는 레이저의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로, 하이엔드 성능과 슬림한 크기,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마니아층이 두텁다. CES 2024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Blade 16과 Razer Blade 14를 기반으로 설계된 Razer Blade 18은 세련된 디자인과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갖춰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완벽한 베이퍼 체임버 쿨링시스템은 18형 대화면의 노트북에서 완벽하게 발열을 잡아내며, 인텔 14세대인 i9-14900HX와 NVIDIA GeForce 40시리즈를 장착했다. 특히 RTX 4080 이상 제품은 ThunderBolt 5를 지원해 최대 120Gbps의 성능과 전송 대역폭을 기존보다 2배 늘려 더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Mini-LED QHD+해상도와 최대 300Hz 디스플레이, Razer Blade 18 14Gen QHD QHD+해상도와 최대 300Hz의 주사율을 가진 Min
‘노는법’ 운영사 바바그라운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제15회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에서 초고령화 사회, 1인 가구 증가 등 사회적 변화를 반영해 개인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 아이디어로 ‘성장관광벤처’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노는법이 농림축산식품부의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과 문화체육관광부의 관광벤처사업 공모 사업에 연이어 선정됐다 ▲ ‘세계를 품은 힐링성지’ 고창의 청보리밭 ▲ ‘신비한 웰니스’ 거창의 라벤더 축제 ▲ 노는법 플랫폼의 웰니스 농가 BEST ▲ 노는법X지자체 웰니스 패키지 이번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에는 바바그라운드의 5060 대상 웰니스 여행 추천 서비스를 포함한 총 140개 사업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중 성장관광벤처에 선정된 사업에는 최소 5000만원, 최대 1억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비롯해 특화 프로그램, 장관 명의의 관광벤처 확인증이 수여된다. 현재 바바그라운드는 액티브시니어를 대상으로한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 ‘노는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제 소비자 관점에서 개발한 농촌관광 ‘웰니스 여행’의 유료 고객 수가 1만여 명을 넘어섰다. 최근 농촌관광 산업은 공급자 중심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으로 패러다임 전환시대에 들어섰다. 여행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2024년 액티브시니어가 생각하는 체감 경기 조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 2024 에이풀에서 실시한 ‘액티브시니어 경기 체감도 조사’의 결과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4년 4월 23일부터 5월 3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293명을 대상으로 경기 체감도 조사를 실시했다. 먼저 40세 이상 액티브시니어들에게 ‘1년 전과 비교해 체감하는 경기상황’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 결과, ‘나쁘게 달라졌다’고 답한 이들이 전체 응답의 39.3%로 가장 많았다. 그 뒤를 ‘보통이다(27%)’라는 중립적인 답변이 이어받았다. 해당 답변 뒤에는 (현재 경기상황이) ‘매우 나쁘게 달라졌다’는 응답으로 24.9%를 차지했다. 반면, 1년 전과 비교해 현재 경기상황이 ‘매우 좋게 달라졌다’ 혹은 ‘좋게 달라졌다’는 긍정적인 답변은 전체 응답의 8.9%로 미미했다. 현재 경기가 지난해에 비해 ‘나쁘게 달라졌다(‘나쁘게 달라졌다’와 ‘매우 나쁘게 달라졌다’ 응답의 합)’는 응답은 전체 64.2%로 조사됐다. 해당 응답에 대해 연령별로 살펴본 결과, (현재 경기가 1년 전에 비해) ‘나쁘게 달라졌다’는 답변이 40대 연령 내에서는 ‘
하이퍼 플로라로 피어나는 나다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출시했다. ▲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온도를 -3℃ 낮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8종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텍스처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수분 크림 대비 수분 증가량이 더 높아지는 것을 확인했다. 크림보다 촉촉한 수분감으로 더운 날씨에 수분 크림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피부 밀림 현상은 최소화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산뜻한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99.9% 고순도 아줄렌이 지닌 피부 진정력에,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항산화를 더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불필요한 성분 8가지를 배제했고, 비건 인증과 함께 피부과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첫 번째 에피소드 ‘룩북’ 편을 공개했다. ▲ 2024 SS 캠페인 영상 ‘룩북’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2024 봄·여름 시즌 메인 콘셉트인 ‘감격의 순간(Inspiration of Moment)’ 아래, 변화무쌍한 야외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순간을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모델들은 ‘네이처 모멘트’, ‘데일리 모멘트’, ‘하이킹 모멘트’ 등 상황별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네이처 모멘트’에서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베이지와 카키 컬러 위주로 구성돼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은 물론, 이번 시즌 신기술 ‘에어 벤트 폼’이 적용된 워킹화를 신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자연을 누비는 모델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까지 강조했다. ‘에어 벤트 폼’은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키는 기술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두 번째 ‘데일리 모멘트’에서는 캐주
소셜 Q&A 커뮤니티 ‘아하’를 운영 중인 아하앤컴퍼니(대표 서한울)는 아하 커뮤니티를 대표할 첫 얼굴로 코미디언 장도연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 아하 커뮤니티가 첫 브랜드 모델로 장도연을 발탁했다 아하는 장도연 씨가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신뢰를 주는 코미디언으로 손꼽혀 왔으며, 친숙하지만 진중함을 유지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전했다. 장도연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라디오스타’, ‘배우반상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며, 최근 개인 채널 ‘살롱드립’에서 대중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검증된 전문가 답변을 받아볼 수 있는 아하 커뮤니티와 활발한 행보 속에서 이른바 ‘착한 개그’로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이어온 장도연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하앤컴퍼니 서한울 대표는 “유쾌하고 친숙한 모습뿐만 아니라 교양 프로그램에서 지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코미디언 장도연 씨가 대중들에게 아하를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가 풍부한 커뮤니티’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하는 사람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온라인 Q&A 커뮤니티로, 법률, 세금
이탈리아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마인퍼퓸랩(Mine Perfume Lab)이 퍼스트 노트 라인의 향수 5종을 출시한다. ▲ 마인퍼퓸랩 퍼스트 노트 라인 향수 5종 ▲ 생동감 넘치는 장미의 매혹적인 향을 담은 ‘딥 로즈’(100ml)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마인퍼퓸랩은 이번에 자연의 아름다움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추억을 담아낸 퍼스트 노트 라인 향수 5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퍼스트 노트 라인은 마인퍼퓸랩의 창립자이자 조향사인 MAX가 초창기에 구현한 향으로, 그의 순수한 열정과 견고한 신념이 담겨있다. 눈을 마주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주는 가족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든 향수 ‘세드럼 우드(CEDRUM WOOD)’는 특별한 조합으로 미소를 띠게 한다. 쥬시한 붉은 과일 뒤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바닐라와 머스크 향기가 따라오며 에너제틱함과 자신감을 선사한다. 자연의 우아하면서 감미로운 향기를 깨끗한 단일 노트로 표현한 향수 ‘시프레(CHYPRE)’는 시대를 초월하는 세련됨과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결코 진부하지 않으며, 풍요롭고 밀도 높은 향이 펼쳐진다. 여성의 모든 아름다움에 대한 찬사를 담은 ‘딥 로즈(DEEP 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