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여성 맞춤 탈모증상케어 라인 ‘루트젠(Root:Gen)’의 신제품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를 출시한다. ▲ 모발 뿌리 볼륨 살리는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는 달리 여성 탈모 고민에 중점을 맞춰 모발 뿌리 부분의 볼륨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셋팅 효과로 헤어 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내추럴 볼륨부스터™ 기술이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지지해 주며, 저자극 제품으로 개발해 모발 뿌리와 인접한 두피에 닿아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바를 때 뭉치거나 딱딱해져서 부담스럽거나 고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버블 제형으로 만들어져 뭉침 없이 빠르게 펴 바를 수 있고, 산뜻하게 흡수돼 모발이 무겁게 처지거나 떡지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동안을 위해 중안부 축소 효과를 주는 볼륨 커버 스타일링이 트렌드인 만큼 뿌리 볼륨 케어 제품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성의 탈모 고민에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케어라인 루트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려
▲ BC 온누리몰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전용 온라인 쇼핑 플랫폼 ‘BC 온누리몰(https://onnuri.bccard.com/)’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BC 온누리몰’은 전국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가맹점주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업해 만든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농축수산물, 반찬, 건강식품, 전자제품 등 70개 소상공인 업체의 6000여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결제는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통해 가능하다.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 앱에 BC 또는 타 카드사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고 필요한 금액을 계좌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현재 개인은 월 200만원 한도 내에서 상시 10% 할인 충전이 가능하고 결제 시 카드 결제 혹은 연결 계좌 잔액이 아닌 충전된 온누리상품권 잔액 내에서 먼저 차감되게 된다. BC 온누리몰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픈 기념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BC카드 페이북 내 ‘마이태그’ 혜택 태그 시 1000원 청구 할인(1만원 이상 결제) 혜택까
샘표의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세계미식위크’를 진행한다. ▲ 샘표의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20일부터 26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론칭 기념 ‘세계미식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계 각국에서 다채롭게 발달한 중화 미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오차이 전 제품을 세계미식위크에 역대급 특가로 선보인다. 또 일주일간 차오차이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제출하면 에르메스 테이블웨어, 에어팟, 시라쿠스 네이처 타원볼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계미식위크’는 세계 주요 도시에서 사랑받는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중화요리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기회다. 차오차이 19종 전 제품 중 가장 인기인 짜장과 마파두부 렌지업 제품 5종을 묶은 체험팩을 선착순 1만900원에 판매하며 △130 직화간짜장 △특제짜장 △비프유니짜장 △스파이시 블랙페퍼짜장 △트러플고기짜장 등 짜장 10봉 세트, 비단 두부가 들어간 △홍콩식 마파두부 △시추안 마파두부 8봉 세트, 그리고 중화요리소스 11종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고급 중식당 인
기아의 전용 전기차 EV6가 유럽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 비교평가에서 폭스바겐의 ID.5 GTX를 누르고 앞선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 기아 EV6 독일 자동차 전문 매체 ‘아우토 빌트(Auto Bild)’는 최근 실시한 전기 SUV 비교평가에서 기아 EV6가 폭스바겐의 ID.5 GTX보다 더 높은 품질과 상품성을 갖췄다고 호평했다. 아우토 빌트는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Auto Motor und Sport), 아우토 자이퉁(Auto Zeitung)과 함께 신뢰성 높은 독일 3대 자동차 매거진 중 하나로, 독일은 물론 유럽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큰 영향력을 미치는 매체다. 이번 비교평가는 전기 SUV인 기아 EV6와 폭스바겐 ID.5 GTX 2개 모델을 대상으로 △바디 △편의성 △파워트레인 △주행 성능 △커넥티비티 △친환경성 △경제성 등 7가지 평가 항목에 걸쳐 진행됐다. EV6는 평가 항목 중 △바디 △파워트레인 △주행 성능 △친환경성 △경제성 등 5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종합점수 570점으로 564점을 받은 ID.5 GTX를 제치고 우위를 점했다. 자동차의 핵심인 바디와 주행 성능은 물론, 전기차 기술 수준을 판가름하는 전동 파워트레인에서도
▲ LG CNS ‘오렐로’로 실시간 통역을 제공받는 임직원을 연출한 모습 (사진 LG CNS 제공) DX 전문기업 LG CNS가 화상회의 다중 통역 솔루션 ‘오렐로(Orelo)’를 개발해 출시했다. ‘오렐로’는 국제공용어인 에스페란토(Esperanto)어로 ‘귀’를 뜻한다. LG CNS ‘오렐로’는 음성만으로 약 100개 언어를 구별하고, 회의 참여자들이 사용하는 언어로 동시통역하는 솔루션이다. 예를 들어 한국인이 △베트남인 △미국인 △일본인과 화상회의를 주최한 뒤 “LG CNS의 DAP Gen AI 플랫폼을 소개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면, ‘오렐로’는 해당 발언을 한국어로 인식한다. 이후 ‘오렐로’는 인식한 내용을 △베트남어 △영어 △일본어로 곧장 옮겨 채팅창 형태의 자막으로 회의 참여자들에게 제공한다. 이어 베트남인이 질문할 경우, 베트남어를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으로 동시통역하는 식이다. LG CNS ‘오렐로’의 차별점은 3개 이상의 다국어 동시통역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일반적인 화상회의 통역 솔루션은 회의 참여자들의 사용 언어와 무관하게 영어 등 1개 국어로만 통역한다. LG CNS ‘오렐로’는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회의록 작성 기능’도 서비스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누피를 포함해 친근한 캐릭터들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굿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가 한정판 ‘피너츠x투썸’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론칭했다 지난해 여름 투썸플레이스는 성별·나이를 불문하고 강력한 팬덤을 갖춘 ‘피너츠’와 협업 메뉴 및 굿즈를 선보였다. 트래블 캐리어&미니백과 디지털 미니 카메라 등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피너츠’ 컬래버 굿즈는 예약 한정 수량이 오픈 당일 소진되고 전 상품이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냈으며, ‘캐릭터 굿즈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지난해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 스누피 열풍을 이어가고자 ‘피너츠’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며 신상 디저트와 음료를 포함해 다채로운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여름으로 다이빙! (Ooh! Dive into Summer)’을 테마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굿즈 3종을 출시한다. 더운 날씨 중 야외 활동에 유용한 ‘스누피 하우스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는 ALLURE (얼루어) 품질 인증 엠블렘 발행을 위한 ‘소비자 만족도 품질 평가’에서 12년째 사랑받고 있는 ‘올커버 유산균 락토500’이 ‘유산균 만족도 100%’ 평가를 받으며 2024 MAY 얼루어 품평단 엠블렘을 획득했다. 평가는 종합적인 ‘유산균 만족도’ 이외에도 배앓이 빈도수 변화, 아랫배 더부룩함, 체취 개선, 속 편안함, 가벼워지는 정도, 위장 운동 기능 도움, 식후 나른함, 군것질 빈도수, 쾌변에 도움, 재구매 의사,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 의사 등 실제적이고 다양한 10개 항목으로 진행됐고, 락토500은 모든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평가를 기록했다. ▲ 케이세라퓨틱스 올커버유산균 락토500 캡슐 2024 ALLURE (얼루어) 유산균 만족도 100% 엠블렘 획득 ▲ 얼루어 소비자 품질 평가 유산균 만족도 100% 추천하고 싶은 유산균 99% 약사의 프리미엄 영양 케어 브랜드 케이세라퓨틱스®의 락토500은 2012년부터 300만 개 이상 판매, 2만 건에 달하는 소비자 리뷰로 유명한 올커버 유산균이자 스테디셀러 프로바이오틱스다. 락토500 캡슐은 구강부터 장까지 유익균의 빠른 정착과 광범위한 공생 시너지를 위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 Photo’가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하고 성황을 이루고 있다. ▲ 에버랜드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지난 달 19일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갤럭시 AI’에 기반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4주 만에 누적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했다. 방문객들은 테마파크 콘셉트의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소품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포시즌스 가든’ 등 여러 에버랜드 사진 명소에서는 AI 전문 사진작가가 갤럭시 S24로 방문객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듯한 이색적인 작품을 만들어 제공한다. 완성된 ‘인생 사진’은 SNS에 6000건 이상 게시되며,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갤럭시 S24 시리즈’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방문객들에게 호평받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TV채널에서는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인기 뷰티 브랜드 단품을 모바일 앱에서 1만원 미만 특가에 판매한다. GS샵은 5월 상상초월 특집을 맞아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간 모바일 앱에서 ‘뷰티특가왕’ 기획전을 실시하고 50여 개 TV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세트가 아닌 단품으로 한정 기간 또는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개 TV홈쇼핑에서는 개당 단가를 낮추기 위해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다 보니 가성비는 높지만, 초기 지불 가격은 높은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평소 관심 있어도 소비자들이 선뜻 지갑을 열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단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GS샵 뷰티팀 MD들이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상품은 ‘웰라쥬 캡슐 앰풀’이다. 2022년, 2023년 연속 앰풀 카테고리에서 주문액 기준 1위인 인기 상품으로 누적 캡슐 판매량이 7000만 개가 넘고, 고객 리뷰도 8만 건에 달한다. 방송에서는 61회분 11만9000 원, 331회분을 41만5000원으로 판매 중인데 이번 기획전에서 12회분을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상품이 회당 1253원~1950원꼴인
항공안전기술원(원장 이대성)은 지난 14일 신입직원 16명에 대한 직원채용 서류 접수를 시작했다. ▲ 인천 서구 청라 소재 항공안전기술원 본원 전경 이번 채용 인원은 △일반정규직 5명 △무기계약직 5명 △기간제근로자 6명까지 총 16명으로, 정규직(일반정규직, 무기계약직) 채용 인원의 경우 지난해 대비 약 67% 증가했다. 또한 채용 직종도 △연구직 △행정직 △행정사무직으로 다양하며,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 지원 대상자(1명), 육아휴직 대체자(2명) 채용도 포함돼 있다. 서류접수는 이달 22일까지 항공안전기술원 채용사이트(https://kiast.jobnlab.co.kr)를 통해 이루어지며, 채용 분야별 구체적인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 및 수행업무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항공안전기술원은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2023년)을 획득하는 등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채용 역시 기관 및 직무 적합성을 중심으로 항공분야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삼성전자가 일상 속 새로운 AI 경험을 선사할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며 AI 가전 경험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냉장고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의 핵심 기능인 AI 기능과 냉각 기능은 유지하고 식재료 보관 기능을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존과 외관은 동일하지만 19리터 확장된 861리터의 저장 용량으로 더 많은 식재료 보관이 가능하고, 대파, 부추 등 길쭉한 채소를 손쉽게 넣을 수 있는 ‘긴채소 보관실’로 한층 편리해졌다. * 기존 모델은 RF85DB9581APW 기준 또한 강력한 탈취 효과의 ‘UV 청정 탈취기’가 탑재돼 부착균은 살균하고 냉장고 안 음식 냄새를 잡아줘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2등급을 획득했으며, 스마트싱스(SmartThings)에서 AI 절약 모드 2단계 설정할 경우 최대 23%까지 에너지 사용량 절감이 가능하다. 2024년형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올여름 역대급 폭염 예고로 에어컨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에어컨 판매량도 증가했다.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무풍에어컨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지난 4월 매장에서 판매된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 높아졌다고 밝혔다. 특히 방마다 냉방 가전을 마련해 독립적으로 사용하는 ‘방방냉방’ 트렌드 확산에 따라 스탠드형·벽걸이형 제품 외에도 창문형·시스템(천장형) 등 집 구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에어컨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실제로 올해 4월 삼성스토어 에어컨 판매량을 살펴보면 창문형 에어컨은 전년 대비 155% 상승,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은 전년 대비 58% 상승하며 높은 수요를 기록했다. 또한 올여름 역대급 폭염 예고로 에어컨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무풍에어컨의 지속적인 강세도 예상된다. 최근 국내 누적 판매량 1000만 대를 돌파한 삼성전자 무풍에어컨은 혁신을 거듭하며 에어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 2016년 출시 이후 8년 동안 국내 누적 판매량 기준 특히 이달 초 출시된 AI 기능이 더욱 강화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Infinite Line)’으로 냉방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