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한민국 방위산업을 한 눈에

‘2020 대한민국 군수산업발전컨퍼런스 & 전시회’

한국 방위산업이 지난 몇 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가고 있는 가운데 군수산업과 관계된 국방부, 육·해·공군 및 유관기관/연구소 등에서 모두 참여하는 ‘2020 대한민국 군수산업발전 컨퍼런스&전시회’가 오는 6월2일 화요일에서부터 4일까지 정부세종 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정책·소요·R&D·시험·운영업무를 담당하는 관계자들이 참여해 관련세미나, 신기술 설명회, 상담회, 첨단제품시연, 전력지원체계 전시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군은 최신기술의 효율적인 수용과 군수품에 대한 장병 기대에 부응함은 물론, 군이 필요로 하는 보다 많은 우수제품을 적정가격으로 발굴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고, 참여기업은 군납 기회 확보를 통한 새로운 시장 개척과 수출을 위한 기반조성 및 관계자와의 네트워킹과 정보교류의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다.

 

군 전력지원체계 발전을 위해 국내 최초로 육·해·공군이 합동으로 참여하는 ‘2020 대한민국 군수산업발전컨퍼런스 & 전시회’는 참여기업의 군납기회 확보와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국내 최고의 군수산업발전을 위한 플랫폼으로 평가받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행사관계자는 “군 전력지원체계 협력 플랫폼 구축과 대한민국 군수산업 발전을 위해 육·해·공군, 유관기관 등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