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천시, 최정상 K-POP 스타 동원 인천매력 발산

XR기술 동원한 실감나는 인천 소개

 

(경인뷰) 인천시가 최정상 K-POP 스타들과 XR 기술을 동원해 인천관광 홍보에 나선다.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구석구석 인천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제12회 INK콘서트’를 오는 9월25일 온라인·무관중 생중계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지헌, 제노가 MC를 맡고 NCT 127·에스파·더보이즈·프로미스나인·에버글로우·스테이씨· 온앤오프·WOODZ·CIX·크래비티 등 10개 팀이 출현한다.

특히 이번 INK콘서트는 XR 기술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실감나게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들이 직접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방문해 무대를 꾸미고 인천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인터뷰를 생중계 하는 등 콘서트 관람자에게 마치 인천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출연진의 포토타임을 비롯한 다양한 사전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출연진 라인업과 온라인 이벤트 등‘제12회 INK콘서트’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9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12회째를 맞는 INK콘서트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외 K-POP 팬들을 위해 9월 25일 저녁 7시부터 INK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