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감각적인 컬러와 실용적인 기능을 동시에 갖춘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를 출시했다.
▲ 써모스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제공=써모스코리아)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는 1.2L의 넉넉한 용량과 6시간 기준 9도 이하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우수한 보냉력을 갖춰 오랜 시간 시원하게 마실 대용량 텀블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빨대 텀블러 또는 직접 입을 대고 마시는 컵 2가지로 활용 가능하며, 모든 부품 분리 세척 및 교환용 부품의 별도 구매가 가능해 깨끗한 관리와 지속가능한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컬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 컬러 라인(살몬오렌지, 스카이블루, 핑크)’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데일리 컬러 라인(블랙, 그레이, 다크그린)’으로 구성돼 사용하는 공간 또는 취향에 맞게 선택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실용성을 고려한 섬세한 디테일로 제품 완성도도 높였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슬라이드식 뚜껑 △빨대 고정 및 틈새를 최소화해주는 패킹 △편리하고 위생적인 투명 뚜껑 △안정적인 논슬립 핸들 △바닥 손상과 소음을 줄여주는 일체형 논슬립 바닥 패드를 적용했다.
또한 제품 하단부는 자동차 컵 홀더에 안정적으로 들어가도록 디자인돼 장거리 운전에도 시원하고 넉넉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26%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7일부터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써모스코리아는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 음료를 장시간 마실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어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를 출시했다며, 감각적인 컬러 라인업과 넉넉한 용량, 세심한 설계까지 더해져 취향과 실용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