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산리오와 협업한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을 출시했다.
▲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 연출컷
라이온코리아는 ‘즐거운 손 씻기’ 경험을 통해 매일 손 씻는 시간을 기다려지도록 만들고, 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아이! 깨끗해’와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의 컬래버를 기획했다.
시나모롤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로, 새하얗고 몽실몽실한 외모가 마치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의 풍성한 거품을 연상시키며 손 씻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나모롤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이! 깨끗해’ 본품 용기 및 리필 파우치, 굿즈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향은 화이트 릴리향과 숲속산책향 두 종류이며, 굿즈는 다가올 가을 피크닉 시즌을 위한 보냉백과 피크닉 매트를 한정 수량으로 제작했다.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은 7월 29일 이마트에서 선론칭하고, 이후 네이버 신상위크, 카카오 톡딜 행사 등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키지 디자인, 용량, 굿즈 등 구성은 채널별로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다.
라이온코리아는 ‘아이! 깨끗해’에 시나모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감성이 더해져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 독려는 물론 신규 고객 유입 효과까지 기대된다며, 온 가족 필수 위생용품인 ‘아이! 깨끗해’와 함께 아이들은 손 씻기에 흥미를 느끼고, 어른들은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 깨끗해’는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칸타 월드패널 데이터 기준, 2013~2024년)를 기록한 핸드워시 대표 브랜드다. 한 번의 펌핑만으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돼 편리하며, 99.9% 항균 효과로 유해 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말끔히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