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셀퓨전씨의 뒤끝 없는 클렌징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

저자극 모공케어 성분 PHA와 천연 유래 효소 엔자임을 내세운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가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신제품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을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으로 선 론칭한다.
 

셀퓨전씨(Cell Fusion C),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사진 출처: 셀퓨전씨)

▲ 셀퓨전씨(Cell Fusion C),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사진 출처: 셀퓨전씨)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저자극 모공 케어 성분 PHA와 파파야 효소(엔자임)의 시너지로 모공 주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클렌징 후의 잔여감과 번들거림을 말끔히 제거해 뒤끝 없이 말끔한 저자극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는 차세대 여드름 케어 기능성 성분인 토타락신™이 함유된 제품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고밀도 거품이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준다.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은 PHA와 엔자임의 시너지를 통해 묵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물처럼 가볍게 마무리되는 워터리 오일 텍스처로 잔여감과 번들거림이 남지 않아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에 닿는 순간 초고속으로 유화돼 빠른 딥 클렌징을 돕는 것도 장점이다.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는 고함량 효소 파우더와 그린 클레이가 부드러운 각질 분해와 유분 흡착을 도와 요철 없는 피부를 선사하고 피부 컨디션에 따라 폼·스크럽·팩 3가지 타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이 가운데 클렌징 폼과 오일 2종은 25일(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으로 선 론칭되며, 이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어 8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성수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에서는 ‘모공수비대’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이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셀퓨전씨는 뒤끝 없는 클렌징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은 피지와 각질 등 피부 요철을 말끔하게 정리해 줄 뿐만 아니라 잔여감과 번들거림 없이 딥 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모공 케어 솔루션이라며, 무신사 뷰티 페스타 단독 선 론칭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셀퓨전씨의 뒤끝 없는 클렌징을 체험하고, 모공과 관련된 피부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는 이번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와 함께 ‘#뒤끝없는클렌징’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