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연예술의 창의적 홍보 역량을 키우는 교육 프로그램 ‘2025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10. 20.(월)부터 3주간 전통공연창작마루에서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하반기 교육 진행
9. 22.(월)~10. 10.(금) 참가자 선착순 모집 후 3주간의 교육과정 무료 운영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이 전통공연예술 분야의 전문 기획자를 양성하기 위한 ‘2025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하반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모집한다.
 

‘2025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포스터

▲ ‘2025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포스터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는 전통공연예술 분야의 공연 기획자 공급을 확대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13년도부터 추진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공연 기획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실연자, 혹은 공연 기획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는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로 나눠 진행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공연 기획 및 제작 분야로 공연 기획과 제작 실습, 작품 제작과 홍보 마케팅 교육을 선보여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하반기 교육은 공연 기획자 창의적 홍보 부문 실무 과정으로, 강원국의 글쓰기, 백승권의 보고서 작성, 강성곤의 말하기, 김태욱의 AI를 활용한 보도자료 작성 등 홍보 전문가들의 강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반기 교육은 10월 20일부터 3주간 매주 월요일 전통공연창작마루에서 진행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며, 전통공연예술 분야 홍보 역량을 기르고자 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체 강의의 80% 이상을 수강하면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수료증을 발급한다.

‘2025 전통예술 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교육 과정 및 신청 등 상세 정보는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www.kotp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