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LG생활건강 글린트, 10월 올영픽에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출시

아이돌 광채 피부 완성하는 신제품 출시… 10월 올영픽 기획 프로모션 참여

▲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10월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처럼 반짝이고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하는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

올영픽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매월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을 통해 한 달간 ‘Ready to Shine?(빛날 준비 됐어?)’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을 선보인다.

무대 위 아이돌의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신제품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타입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높이고 텁텁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는 에스파, 제니, GD 등 K-팝 아이돌이 선택한 아트피스 브랜드로 유명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굿즈인 핸드 미러와 스페셜 케이스로 구성됐다.

‘멜팅 립 앤 치크’는 일명 ‘물먹(물을 머금은 듯한)’ 메이크업 장인 김예진 더클래스모나코 실장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으로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끈적임 없이 뺨과 입술에 탱글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가락 모양의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로 굴곡진 부위에도 손쉽게 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글린트는 이번 올영픽을 기념해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인기 컬러 3종(듀이문·밀키문·피치문)과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로 구성된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도 마련했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 기획을 계기로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신선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린트 브랜드는 10월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도 있게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독창적인 컬래버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상세 정보
· 글린트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4.8g / 01 토슈즈, 02 튀튀머치):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1ea + 스페셜 케이스 1ea(증정) + 카우기 핸드 미러 1ea(증정) / 권장소비자가격: 2만2000원
· 글린트 멜팅 립 앤 치크(3.5g / 01 블러싱 로즈, 02 리틀핑크, 03 모브 헤일로, 04 러프 프롬, 05 피치 버블, 06 코코아 휩): 멜팅 립 앤 치크 1ea / 권장소비자가격: 1만4000원
· 글린트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2.3g / 01 듀이문, 04 밀키문, 05 피치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 1ea + 듀얼 브러쉬 1ea(증정) / 권장소비자가격: 2만2000원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