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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스킨 롱지비티 연구 성과 담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NAD 500ppm)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30ml)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30ml)

 

더후 비첩 라인이 내놓은 첫 앰풀인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을 위한 NAD Power24™를 50%라는 매우 높은 비율로 함유했다. 앰풀 한 방울에 들어있는 NAD 리포좀(지질 이중충으로 둘러싸인 구형 미세입자) 개수만 550억 개[1]에 달한다. NAD란 피부 속 노화 완화 핵심 인자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성분이다.

또한 NAD 생성 이전 단계 물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NMN을 함께 배합해, NAD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성화하고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그 결과 앰풀을 1회 사용하면 모공 부위 속 탄력과 보습, 윤기 그리고 피부 결까지 빠르게 개선되는 스킨 리뉴얼 효과를 볼 수 있다[2]. 흡수력도 좋아서 기존 자사 에센스 대비 3.6배 가량 더 빠르고 깊이 스며들며[3], 바르는 즉시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연출해서 이른바 ‘화잘먹(화장 잘 먹는) 앰풀’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는 비첩 라인 대표 제품인 자생 에센스와 앰풀을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속 장벽이 33% 개선된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확보했다[4]며, 더 많은 고객들이 더후의 스킨 롱지비티[5] 노하우를 집대성한 NAD 파워 앰풀을 사용하며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누리시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은 20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네이버 단독 선론칭으로 10ml 소용량 앰풀을 구매할 수 있고, 30ml 본품 구매 시에는 소용량 앰풀·에센스·크림·세라믹 괄사 등 4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이후 더후 온라인 공식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용량 및 가격
·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30ml): 권장소비자가격 12만원

[1] 앰풀 한 방울 = 0.019 ml 기준
[2] 시험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시험 기간: 2025년 8월 21일~8월 22일(전, 직후) / 시험 대상: 34~59세 여성 22명 / 1회 사용 후 피부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3] 시험 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시험 기간: 2025년 8월 5일~8월 22일 / 시험 대상: 32~64세 성인 남녀 22명 / 흡수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4] 시험 기관: 엘리드 / 시험 기간: 2025년 8월 7일~8월 27일 / 시험 대상: 24~58세 성인 여성 20명 / 2주 사용 후 속장벽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측정 깊이 50um 세라마이드 총량 개선을 평가함)
[5] 스킨 롱지비티(Skin Longevity·피부 장수): 더후가 11년 집중 연구로 완성한 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연구 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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