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웰니스로 떠나는 치유의 길, 2025 한국 웰니스관광 온溫라인 페스타 개최

웰니스관광 상품 1인당 최대 5만원 특별 할인 프로모션 운영(11.1.~11.30.)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2025 한국 웰니스관광 온(溫)라인 페스타(기획운영 마인드 디자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선정된 88개 ‘우수웰니스관광지’ 중 45개의 관광지가 참여해 한국형 힐링 여행의 매력을 국내외 관광객에게 선보인다.
 

‘2025 한국 웰니스관광 온(溫)라인 페스타’ 공식 포스터

▲ ‘2025 한국 웰니스관광 온(溫)라인 페스타’ 공식 포스터

 

이번 ‘웰니스관광 온(溫)라인 페스타’는 따뜻한 온기(溫)와 연결(ON)을 통해 몸과 마음이 회복되는 웰니스 여행을 온라인으로 체험하고 확산하자는 의미로 ‘여행, 힐링이 되다’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스테이 △푸드 △뷰티&스파 △명상&힐링 △자연치유 △한방 등 여섯 가지 웰니스 테마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전국 45개 우수웰니스관광지 참여, 133개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

이번 페스타에는 올해 신규로 선정된 △대흥사(전남 해남군) △약석원(인천 강화군) △차덕분(인천 중구) △하이디하우스(서울 서초구) △에스엠비 웰니스 센터(부산 기장군) 등을 포함해 전국 45개 우수웰니스관광지가 참여해 숙박, 체험, 식음, 힐링,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총 133개를 선보인다. 웰니스 리조트와 힐링 스테이 등 숙박형 프로그램(32개), 명상·요가 등 힐링 프로그램(20개), 자연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자연치유 프로그램(10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음식·다도 프로그램(30개), 뷰티·스파 웰니스 프로그램(35개) 그리고 한방 관련 프로그램(6개)이 마련돼 참여자들이 오감으로 즐기며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국내 방문객은 국내 대표 온라인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은 해외 주요 여행 예약 사이트 ‘클룩’, ‘KKday’를 통해 우수웰니스관광지의 체험 프로그램과 숙박, 다양한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 페스타는 이러한 다양한 참여 기회를 통해 단순한 체험 행사를 넘어 실제 여행 소비로 이어지는 실질적 웰니스 관광 축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웰니스관광 페스타의 프로그램 세부 사항은 ‘한국 웰니스관광 온(溫)라인 페스타’ 홈페이지(wellnessfest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웰니스관광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건강한 삶의 문화를 만드는 핵심 산업이라며, 이번 페스타를 통해 국민에게는 ‘쉼의 경험’을, 지역에는 ‘활력의 기회’를, 외국인에게는 ‘한국형 웰니스’의 매력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