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쾌적한 가을 산행 돕는 기능성 재킷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본격적인 단풍철 맞아 찬바람 막는 기능성 남녀 재킷 선봬

▲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콘트라 퍼펙트 프린트 재킷

 

단풍철을 앞두고 일교차가 커진 요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면서도 쾌적한 움직임을 돕는 가을철 남녀 재킷을 선보였다.

9월 28일 설악산 첫 단풍이 시작되며, 단풍 절정 시기인 10월 중하순에 가까워질수록 가을 풍경을 즐기기 위해 산을 찾는 이들이 늘어날 전망이다. 하지만 곳곳에 내린 가을비 이후 일교차가 더욱 커진 탓에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즐기기 위해선 체온을 유지하는 아우터가 필수다.

콘트라 퍼펙트 프린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성이 특징인 남성용 재킷이다.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는 특수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멤브레인(Membrane)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서늘한 가을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고, 체력 소모가 심한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 및 배출시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바람이 새어 들어오기 쉬운 목 부분을 감싸주는 높은 목깃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로 기온 변화가 잦은 가을철 활용하기 좋다. 또한 기본 주머니 외 안주머니와 가슴 부근의 보조주머니에도 지퍼가 부착돼 보다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지품 보관이 용이해 실용성이 높다. 깔끔한 단색 바탕에 어울리는 배색, 그리고 액티브한 무드의 프린트 디자인으로 요즘 아웃도어답게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이 특히 눈에 띈다. 팔과 가슴 부분에 부착된 브랜드 로고로 아웃도어 재킷으로서 포인트까지 더한 해당 상품의 색상은 가을 감성처럼 차분한 카키, 네이비로 구성됐다.

여성용인 콘트라 퍼펙트 프린트 우먼 재킷도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이 특징이다. 편의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탈부착 후드와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기본 주머니 외 안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여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철 아우터로 적합하다. 톤온톤의 세련된 배색에 다각형 모양의 프린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화했다. 가슴 앞부분과 팔 부분에 브랜드 로고가 부착돼 액티브한 아웃도어 감성까지 더했다. 깔끔한 스타일로 데일리 아우터나 간절기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해당 재킷의 색상은 핑크, 세피아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최근 가을비가 내린 후 기온이 현저히 떨어지며, 본격적인 단풍철을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하기 좋은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체온 유지는 물론,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기능성 재킷으로 단풍 산행, 캠핑, 트레킹 등의 다양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안전하고 기분 좋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