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한정판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출시

홀케이크 수요 높아지는 5월… 지난해 5월 홀케이크 판매량 전월 대비 20% 증가·5월 1주 판매량 전주 대비 45% 늘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프리미엄 홀케이크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 투썸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날까지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5월은 그만큼 소중한 사람을 위한 홀케이크 구매가 많아지는 시기로, 지난해 5월 주요 시즌(1~15일) 투썸 홀케이크 판매는 전년 대비 45% 증가하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렇듯 바쁜 일상의 틈에서 전하지 못했던 사랑, 감사, 존경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맛은 물론 비주얼과 패키지까지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꽃을 모티브로 한 패션 아이템이나 디저트가 이색적인 가정의 달 선물 아이디어로 떠오르고 있는 것에 착안해 큰 꽃송이를 형상화한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특히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라는 기획 의도에 맞게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을 겹겹이 쌓은 우아하고 풍성한 느낌의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두르고 커다란 꽃송이 장식을 얹어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달콤한 선물로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핑크톤의 전용 케이크 박스를 함께 제공해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화사한 화환이 연상되는 우아하고 풍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물론, 맛에서도 따뜻한 봄날의 화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시트 위에 복숭아 생크림과 달콤하게 과육이 씹히는 복숭아 콩포트, 겉면의 생크림과 어우러져 킥을 더해줄 자두 복숭아잼까지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가벼운 텍스처의 생크림은 봄을 맞아 따뜻해지는 날씨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2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단순히 꽃만 주는 것이 아닌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큰 꽃다발을 선물하는 듯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플라워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핑크빛 외관과 달콤한 복숭아 맛으로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