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여름 시즌 한정판 ‘위글위글 에디션’ 출시

‘즐거운 손 씻기’ 전파 위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컬래버

▲ 핸드워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상품인 ‘아이! 깨끗해 위글위글 에디션’을 출시했다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의 핸드워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상품인 ‘아이! 깨끗해 위글위글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 깨끗해 위글위글 에디션’은 ‘아이! 깨끗해’가 추구하는 ‘즐거운 손 씻기’라는 메시지 전달을 위해 기획했다. ‘썸머 베케이션(Summer Vacation)’을 테마로 제품 용기에 위글위글의 레트로하면서도 컬러풀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캠핑 및 피크닉 시 활용도가 높은 보냉백과 피크닉백을 세트상품으로 구성했다. 향은 화이트 릴리향, 숲속 산책향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깨끗해’만의 단독 디자인 굿즈를 증정하는 위글위글 에디션 기획세트는 1일 이마트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며, 이후 네이버 신상위크(12일~18일)와 지마켓 브랜드위크(19일~25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네이버는 12일 오후 7시, 지마켓은 23일 오후 8시에 각각 라이브방송을 통해 위글위글 레디백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온코리아는 장기간 코로나19로 인해 피로해진 손 씻기 습관에 새로운 즐거움을 부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여름철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데 ‘아이! 깨끗해’와 특별 굿즈로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 깨끗해’는 10년 연속 국내 핸드워시 판매 1위 브랜드로, 다양성 존중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식물성 오일이 60% 함유된 ‘프리미엄 크리미 바솝’, 비건 인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클린 비건 폼 핸드솝’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및 디자인을 선보이며 개인위생과 건강한 사회를 위한 좋은 습관 만들기를 지향하고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