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경기도민 시설 이용 편의 위한 셔틀버스 운행 시작

도민의 업사이클플라자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6월 3일부터 버스 운행

 

(경인뷰)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에서 도민들에게 이동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3일부터 셔틀버스를 신규로 운영한다.

셔틀버스는 광교중앙역, 수원시청역, 수원역,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를 연결하는 경로로 운행되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4회씩 운영된다.

출발 시간은 광교중앙역에서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까지 약 40분 간격으로 4회 왕복 운행한다.

셔틀버스 운행 일정은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 및 운행 정보는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는 3D 프린터, 레이저커팅기 등 업사이클 장비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원순환 과정을 확인하고 각종 업사이클 제품을 볼 수 있는 전시홍보관을 운영해 버려지는 폐기물에 생명을 불어넣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공간으로 매년 5만명 이상의 도민이 이용하고 있다.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관계자는 “방문객들의 시설 이용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셔틀버스 운행으로 보다 많은 도민들이 더 편리하게 업사이클플라자를 방문해 자원순환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