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TS-케이스티파이, ‘Butter’ 컬렉션 출시

빌보드 1위 곡 ‘Butter’의 영감을 불어넣은 스페셜 컬렉션 공개

케이스티파이가 방탄소년단(BTS)과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다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21세기 팝 아이콘’인 방탄소년단(BTS)과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다.

여름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대표적인 서머송 ‘Butter’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에 버터처럼 녹아들어 군침 도는 이번 테크 액세서리 협업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10월 12일 공식 출시된다.

Butter 컬렉션 웨이팅리스트는 9월 30일 오후 5시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작되며 등록한 고객은 컬렉션을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선출시 링크를 받게 된다.

5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는 MV 공개 21시간만에 1억 뷰를 달성했고 발매 동시에 미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진입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히트곡을 기반으로 디자인한 이 컬렉션에는 버터, 팬케이크와 시럽, 7명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실루엣 등 해당 트랙의 상징적인 요소들로 가미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틱 오브 버터(Stick of Butter)’ 케이스는 실제 4온스(110g) 막대형 버터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한 매트 임팩트 케이스와 생분해성 가죽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버터’ 케이스는 이번 협업으로 새롭게 디자인돼 Butter 음원 싱글에서 영감을 받은 반투명 액체 디자인이 마치 녹아 있는 버터를 연상케 한다. 추가로 ‘커스텀 카세트(Custom Cassette)’ 케이스는 이니셜을 비롯한 문구를 더해 자신만의 개성을 맘껏 표현할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이 제공된다. 컬렉션의 모든 케이스는 새로이 출시될 아이폰13 시리즈에 호환되며 삼성 갤럭시 임팩트 케이스 라인업에는 청록색인 민트, 퍼플 및 핑크 색상의 컬러가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최초로 출시된다.

이 밖에도 컬렉션 라인업은 케이스티파이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애플워치 밴드, 무선 충전기, 애플 에어태그 케이스, 2-in-1 그립 스탠드, 아이패드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 지갑, PVC 슬링백, 닌텐도 스위치용 액세서리로 확장된다. 버터가 팬케이크 더미에 녹아내리는 모습의 3D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도 이번 협업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 가격대는 4만원부터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방탄소년단과 협업 컬렉션은 언제나 즐겁다. 각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나타낼 수 있도록 기획된 Butter 컬렉션을 케이스티파이 커뮤니티와 함께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Butter의 경쾌하고 청량한 멜로디처럼, 이번 컬렉션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Butter 컬렉션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100개 국가 이상으로 배송되며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새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롭게 CASETiFY Co-Lab 앱과 CASETiFY Studio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케이스티파이 컬렉션과 제품을 비롯한 최신 소식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