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북 안동에서 열리는 콜럼비아 20주년 기념 배스 낚시대회

 컬럼비아, 브랜드 80주년 기념 보트 피싱 이벤트 진행
 참가자 20인 초청해 경북 안동호에서 배스 낚시 체험 기회 제공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론칭 80주년을 기념해 ‘보트 피싱 이벤트’를 10월 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한국 배스 낚시의 성지로 불리는 경북 안동호에서 10월 20일에 진행하는 ‘보트 피싱 체험’에 총 20명을 초청한다. 컬럼비아의 피싱 웨어 전문 라인인 PFG

(Performance Fishing Gear) 제품을 착용하고 프로 낚시 선수와 참가자 2인이 1조가 되어 짜릿한 손맛의 배스 낚시를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컬럼비아 80주년 기념 리미티드 제품 구매 시, 5만원 당 1회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복수 응모가 가능하다. 서울, 수원, 고양, 부산, 대구 등 10개 매장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매장 및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컬럼비아는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에서는 80주년 기념 전시회 및 리미티드 제품인 ‘부가부 재킷’을 판매한다. 컬럼비아 ‘보트 피싱 이벤트’를 진행하는 일부 매장에서는 80주년 기념 티셔츠 및 재킷 등을 판매하며 모든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80주년 기념 향초를 선착순으로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이선호 시자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