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희망저널, ‘윤석열 정부의 1년 평가’ 정책포럼 개최

오는 19일 10시에 여의도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사)국민희망시대(손한나 대표) 제1차 정책포럼을 개최 할 예정이다.

 

각계의 전문가를 초청해 개최하는 이번 포럼의 주제는 「윤석열정부의 1년 성과와 평가 및 미래비전」으로 그 동안의 실적과 평가를 진단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제시 할 것으로 보인다.

 

 

정치분야 강신업 변호사, 경제분야 정승연 교수, 외교분야 이양구 전 우크라이나대사, 국방안보 정춘일 정치학박사, 북한문제 곽명일 북한학박사, 한일관계 김홍규 한일우호국민협의회 의장, 교육분야 김실 교육계 원로, 사회정책분야 김선국 행정학박사가 참여하고, 김칠주 정치학박사가 좌장을 맡는다.

 

이번 제1차 정책포럼은 윤석열 정부의 지난 1년에 대한 성적표를 점검하면서 정부의 정책의 방향을 조언하는 자리로서 포럼의 결과는 종합하여 정부와 여당에 제출한다.

 

국민희망시대 손한나 대표는 “지난 1년 윤석열 정부가 출범하여 정치적으로 어려운 여건속에서 국정의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음에도 여론과 언론에서의 평가는 인색한 측면이 있다. 그래서 새로 창간하는 ‘국민희망저널’에서 첫 포럼으로 개최하여 공정한 분석과 상식에 맞는 평가를 국민들께 알리고자 한다.”라고 그 취지를 설명했다.

 

국민희망저널 장순휘 편집장은 “언론의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정부의 업적을 공정하게 평가하고 알리는 것은 국민희망저널의 창간의 가치이기에 이번 정책포럼을 통해서 정론직필의 올바른 언론으로써 자리매김을 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