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이수스, 초고속 180Hz 주사율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7ACS’ 출시

초고속 180Hz 주사율, 1ms GTG 응답속도, 1440p 해상도 및 모바일 장치용 스탠드 갖춰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180Hz 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 1440p 해상도를 갖춘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인 ‘ROG Strix XG27ACS’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ROG-Strix-XG27ACS’

▲ 에이수스 ‘ROG-Strix-XG27ACS’

 

27인치, 1440p 해상도를 제공하는 ROG Strix XG27ACS는 180Hz의 빠른 주사율과 Fast IPS 기술을 통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NVIDIA® G-SYNC® 호환 및 ELMB Sync (Extreme Low Motion Blur Sync)를 통해 부드럽고 끊김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더 작은 설치 공간과 모바일 장치 홈, USB-C® 연결, AI 기반 게임플러스(GamePlus) 기술을 제공하는 새로운 스탠드를 선보인다.

DisplayHDR™ 400 인증과 넓은 DCI-P3 영역은 탁월한 HDR 이미지와 색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최적의 시각적 효과를 위해 통합된 베리어블 오버드라이브 2.0(Variable Overdrive 2.0) 기술로 프레임 속도가 변동함에 따라 디스플레이가 오버드라이브 설정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매우 부드러운 시각적 효과를 위해 고스팅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가지 오버드라이브 레벨 설정을 제공한다. AI 기반 게임플러스 기술을 사용하면 장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십자선을 조정해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다이내믹 쉐도우 부스터(Dynamic Shadow Boost) 기능은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고 어두운 영역을 밝게 해 저조도 장면에서 게이머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ROG Strix XG27ACS는 PC, 노트북 및 게임 콘솔과 연결할 수 있는 DisplayPort 1.4, HDMI 2.0 및 USB Type-C (DP Alt 모드 및 PD 충전 지원)를 제공한다. 또한 디스플레이위젯 센터(DisplayWidget Center)를 통해 OSD 메뉴 대신 마우스를 사용해 모니터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엄격한 품질 관리 테스트를 거쳐 탁월한 색상 정확도와 성능을 보장하며, OSD 메뉴에서는 캘리브레이션 보고서를 제공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