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낮에는 레고랜드 즐기고, 밤에는 마임축제 신나고! 레고랜드, 춘천마임축제 활성화 위해 특별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춘천마임축제 ‘불의도시;도깨비난장’ 5월 31일~6월 2일 기간 하중도 내 레고랜드 부지에서 진행

▲ 레고랜드가 불의도시;도깨비난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22일부터 판매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춘천의 대표적인 글로벌 축제이자 세계 3대 마임축제 중 하나인 ‘춘천마임축제’ 활성화를 위해 특별 패키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춘천시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하는 ‘불의도시;도깨비난장’에 하중도 내 레고랜드 주차장 54,000m2 규모의 부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낮과 밤으로 레고랜드와 마임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판매와 축제 행사장 내 부스 운영, 레고 브릭 우체통을 이용한 기부 이벤트 등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레고랜드는 마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활성화를 위해 레고랜드+마임축제(불의도시;도깨비난장) 티켓  패키지 상품을 5월 22일(수)부터 5월 30일(목)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낮에는 레고랜드, 밤에는 마임축제를 즐기는 컨셉으로 출시된 상품이며, 마임축제의 대표적인 공연 ‘슈트맨: 마임시티즌’, ‘도깨비 불: 린’을 비롯한 70여개 이상의 공연과 각양각색으로 구성된 6개의 마임 테마존 그리고 레고랜드 내 다양한 공연들 또한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레고랜드는 불의도시;도깨비난장의 행사 구역인 ‘춘천경작’ Zone에서 ‘레고랜드와 함께 두둠칫 몸짓하기’ 이벤트 부스를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레고 코스튬을 입고 다양한 마임 몸짓을 하고 준비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명(1인 2매)에게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을 제공한다.

 

레고랜드는 춘천마임축제와 함께 이색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이번 불의도시; 도깨비난장의 컨셉인 ‘Warm Body’에 맞춰 따뜻한 마음을 편지로 전달할 수 있는 우체통을 약 1만여 개의 레고 브릭으로 직접 제작하여 이벤트 부스에 설치한다. 레고랜드 이벤트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이 포스트 카드에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카드 1장당 100원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이번 협업이 세계적인 마임축제인 ‘춘천마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라며, 레고랜드와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춘천마임축제를 위해 레고랜드가 준비한 부스와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